Uncategorized
aqpyc  

나는 이것을 사랑하기 위해 나 자신을 싫어한다.

왜? 나는 당신이 묻는 것을들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랑 스럽다 드레스 야? 음, 네, 그렇습니다. 절대적으로 사랑 스럽다.

그러나 Rayon입니다. 그것은 $ 158입니다. 인터넷 상점에서 (작은) 크기만큼 옷을 가져 오는 인터넷 상점에서의 허풍이 있습니다. (그 그림을 클릭하면, 나는 당신에게 경고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환상적인 옷입니다. 특히 흉상에서 충만을 차지하는 비트 턱을 조사하십시오. 멜론 .JPGNK 콜로 웨이가 있지만, 파란색이 아니지만, 내가 믿을 수없는 믿을만한 것은 아니길 것입니다. 실버 그레이뿐만 아니라 숯불 하나도 오히려 우아했습니다.

나는 스파게티 스트랩을 착용하지 않고,이 colorblocking이 오른쪽 패턴으로 일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보그 9668). 경량의면에서, 오른쪽? 센터 프론트 솔기 스커트가 원형 스커트로 대체 된 프로그램, 프로그램의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모임으로 단일 밑바닥 다트를 변경 한 후. 이 패턴은 줄 지어 있지만, 나는 항상 무게에 따라 바이어스 테이프 또는 향기가있는 목뿐만 아니라 슬리브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슬리브를 완성 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내 머리 속에 살고있는 미래 가운의 실행중인 목록에 그것을 추가 할 것이다 …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2009 년 10 월 29 일, 2009 년 10 월 29 일 댓글
진행중인 작업 : 그레이 프릴 Dressjune 2, 2008
방법 : 3 패널 스커트 만들기 PocketsFebruary 18, 2007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