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thing
aqpyc  

무도회를위한 화려하고 강력한 메이크업-웹을 폭파하는 2016 패턴

이 턱을 떨어 뜨리는 인상을주기 위해 흥분한 소심한 여성 중 하나라면 최고의 페이지를 쳤다.
이제는 위험한 것을 시도해달라고 부탁하지 않습니다.… 더 나아가서, 온라인에서도 댄스 파티 헤어와 메이크업을 호흡하는 것은 내가 암시하는 것입니다.

어떻게 그렇게합니까? 나는 당신을 더 쉽게 만들 것입니다. 이상적인 드레스를 선택했을 때 다음으로 선택 해야하는 것은 머리카락과 메이크업을 착용하는 방법입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아이디어가 부족한시기입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내가 영감을 얻을 수있는 수많은 아름다운 무도회 모양을 반올림 했으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또한 읽기 : Prom 용 간단한 updo 헤어 스타일]
무도회 메이크업 아이디어
캐나다뿐만 아니라 미국, 영국에서도 Prom (단편 유형)은 반 공식 또는 검은 넥타이 댄스 또는 고 기관 학생들을 포함한 모임입니다. 짧게 자르기 위해 Prom은 드라마를 앰프로 암시하는 밤입니다. 탄력 컬, 글램 파, 빛나는 피부 및 얽히고 설킨 픽시 사이에는 무도회보다 더 초라한 것이 없습니다.

사물을 준수하는 것은 Prom Company의 본질을 입력합니다 – 메이크업 콤플 프롬 (무도회 메이크업 스타일과 무도회 메이크업 제안), 무도회 헤어 스타일 아이디어 및 무도회 드레스로 메이크업이 가장 잘 보이는 메이크업.
우리가 무도회에 메이크업을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파괴하기 전에, 먼저 준수하는 데 대한 솔루션을 갖추어야합니다.

드레스의 색은 무엇입니까?
얼굴뿐만 아니라 눈의 모양?
메이크업을 사용하는 데 사용되는지 여부?

본인은 위의 우려 사항을 Prom Hair 및 실제로 메이크업에 연결하는 것이 약간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메이크업은 기술뿐만 아니라 실험에 관한 것이므로 여기에는 그 영향을 보여줄 Prom의 메이크업 개념이 있습니다.
파스텔 날개
Prom Makeup Tips의 일환으로 눈 안쪽 구석에서 시작하여 두꺼운 파우더 블루 아이 라이너 라인을 그려서 전통적인 강한 외관을 재생하십시오. 매우 놀라운 모양을 얻으려면 날개를 눈썹 아래로 가져옵니다.

출처 : vidalondon.netmetallic 눈꺼풀
높은 안료 금속 아이 섀도우를 통해 Prom 메이크업 개념에서 진정한 행동을 준비하여 전체 눈꺼풀을 덮으십시오. 놀라운 모양을 강화하려면 그림자를 배치하여 낮은 속눈썹을 줄이십시오.
출처 : vidalondon.netemerald 눈
속눈썹 아래 뚜껑에 친환경 그림자를 얼룩 지십시오. 실제로, 크림 아이 섀도우는 당신에게 매우 강한 모양을 위해 매우 색소 모양을 제공 할 것입니다.

출처 : Seventeen.com Gloss Eyes
구매시 높은 광택을 얻으려면 눈을 찾으십시오. 먼저 기본 그림자 색상을 바르십시오. 그런 다음 조종 마란 코코넛 수채화 뺨 젤리 (Josie Maran Coconut Watercolor Cheek Gelee)와 같은 광택 제품을 사용하여 길고 탄력적 인 반짝이는 그림자를 얻으십시오.
출처 : Photobucket.comcat Eye
연기가 자욱한 눈을 적용한 후에는 중앙에 부르고뉴 아이 섀도우를 추가하여 무도회 메이크업 아이디어에서 메가 강도를 얻음으로써 Prom에 대한 메이크업 개념을 진행하십시오.
출처 : Divashop.vnso Now State Babe, Game To For Prom? 무도회 머리와 메이크업이 보여준 느낌을 알려주십시오. 무도회 개념은 확실히 환영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