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aqpyc  

100 일 : 24 일

나는 이번 주에 1577 년에 많은 단순성이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여기에 하나 더 있습니다.

이 유우 소재에서 2009 년에 돌아 왔습니다. 나는이 드레스가 끝나기 전에 적어도 2 년 동안 그것에 열렸을 가능성이 큽니다.

나는 칼라로 기뻐하지 않는다. 나는 이것을 일어날 수 있도록 할 수있는 일종의 언더컷 기술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결코 그것을 발견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어떤 개인이 링크가 있습니까?

전면의 상대적으로 퍼지보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사이드 지퍼, 이것은 강한 B이며, 나는 생각합니다 :

후면보기, 충분한 누름 :

및 근접 촬영 다시보기 … 나는 거의 그 줄무늬가 일치했다! (실제로, 나는 이것이 우라한 것이 었습니다.)

나는이 가운을 좋아하지만, 녀석, 그 색상은 일치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들은 모두 실제로 가지고있는 모든 유형의 카디건에서 다소 떨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이 가운을 사용하여 SANS 카디건에 충분한 충분한 충분한 충분한 가운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 일치하는 베이지 색 카디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베이지 색.)

가위는 아직도 나를 기쁘게 해줍니다 … 가위를 더 많이 갖고 싶습니다. 아마도 훨씬 더 흩어져있는 레이아웃을 가진 사람이 있습니다. 나는 이것만큼이나 많이 좋아하는 어떤 종류의 가위 소재를 보지 못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파티 드레스! 2013 년 12 월 15 일 “Erin_Sewing”
100 명의 드레스 : Day 22 June 24, 2013in “100dresses”
보너스가 제공되는 단순화 5723의 부분보기! 2012 년 5 월 21 일 “ERIN_SEW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