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thing
aqpyc  

피부와 머리카락에 대한 계란의 장점

일요일 호 ya 월요일 roz khao ande! 그렇습니다. 우리는 주중과 주말에 겸손한 알루 파란 타와 Rajma Chawal에서 치킨 비리 야니와 함께 배를 애지중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배나 피부에 관계없이 계란 레시피보다 훨씬 더 영양, 성취 및 건강이있을 수 있습니까?
물론, 좋아 보이는 신용 점수의 대부분은 할머니와 엄마에게갑니다. 계란 노른자로 머리카락을 씻고 얼굴에 달걀 팩을 바르는 그들의 동축은 결코 잊을 수 없습니다. 계란 마스크를 사용하는 경향은 오늘날에도 매우 살아 있습니다. 따라서 펜과 종이를 가져 와서 계란으로 만들 수있는 다양한 종류의 페이스 마스크를 jotting하고 호소 지수를 다시 얻습니다.
아름다움을위한 계란에 관한 사실
계란에는 두 개의 부분이 있습니다 – 노란 노른자와 흰색은 피부와 머리카락에 유용합니다. 계란 노른자는 머리카락을 키우고 강화하는 일을합니다. 달걀 흰자위는 흉터와 화상, 주름, 여드름, 피부 발진을 더 빠르게 처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많은 양의 비타민 A와 콜라겐을 가지고 있습니다. 계란에 69 가지 종류의 단백질을 사용하면 미세한 선을 최소화하는 힘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계란을 항소 마스크의 일부로 만드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출처 : wikimedia.orgttypes 피부를위한 계란 마스크
계란 얼굴 마스크
계란 트레이에서 하나의 계란을 가져 와서 이길 수 있습니다. 얼굴에 구타 계란을 바르십시오. 약 20-30 분 동안 기다렸다가 씻으십시오. 당신은 활력있는 얼굴을 찾을 것입니다. 건조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는 계란 노른자 만 사용하십시오. 기름진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계란 흰색 만 사용해야합니다.
출처 : Mamabee.Comegg 화이트 마스크

계란 흰색 1 개, 옥수수 전분 1/2 스푼 및 라벤더 생명 기름 2 방울을 가져 가십시오. 중간 컵에서 거품이 날 때까지 달걀 흰자위를 털고 옥수수 전분과 라벤더 오일을 첨가하십시오. 전체 혼합물이 두껍게 될 때까지. 얼굴 위에 바르고 30 분 동안 또는 건조 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그런 다음 얼굴을 헹구고 건조시킵니다.
출처 : Savynaturalista.comegg 흰색 및 요구르트 마스크

이것은 만들기 쉬운 가장 간단한 달걀 마스크입니다. 계란을 때리고 깨끗한 그릇에 달걀 흰자위 2 개를 모으십시오 (노른자를 분리해야합니다). 평범한 요거트 2 큰술을 추가하십시오. 그것들을 섞어 얼굴에 바르십시오. 따뜻한 물로 몇 분 후에 씻고 신선한 천으로 닦아냅니다. 얼굴을 보습하고 진정시키는 느낌을보십시오!
[SC : MediaD]

출처 : 아보카도가있는 MixHealth.comegg 마스크
피부와 머리카락에 아보카도를 사용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아보카도는 비타민 A가 높기 때문에 죽은 피부 세포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되는 반면 아보카도의 오일은 피부를 부드럽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꿀과 계란 노른자는 피부에 영양분을 가져옵니다. 그릇, 1 개의 잘 익은 아보카도, ¼ 컵 꿀, 달걀 노른자 1 개를 가져 가십시오. 아보카도를 반으로 자르고 살을 그릇에 넣습니다. 매끄럽게 될 때까지 아보카도를 으깨십시오. 이제 꿀, 계란 노른자를 넣고 섞는 ¼ 컵을 넣으십시오. 얼굴에 혼합물을 바르고 15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따뜻한 물로 헹구고 보습제를 사용하십시오. 남은 마스크를 수화 헤어 마스크로 사용하십시오.

계란 2 스푼과 올리브 오일 2 큰술을 결합하십시오. 꿀 1 큰술을 넣고 크림이 될 때까지 섞습니다. 모발 뿌리에서 머리카락 아이디어에 시작하고 약 1 시간 동안 샤워 모자 나 플라스틱 랩으로 머리카락을 덮으십시오. 냄새가 사라질 때까지 따뜻한 물로 헹구고 샴푸와 컨디셔너를 바르면 최상의 결과를 얻으십시오.
출처 : WordPress.Comeggs & Mayonnaise
곱슬 머리를 치료하는 것은 키가 큰 일이지만 집에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을 먼저 댐핑하십시오. 그런 다음 달걀 노른자 2 개와 마요네즈 1 큰술을 받으십시오. 잘 섞어 머리 뿌리에서 시작하여 머리카락에 바르십시오. 샤워 모자로 덮고 15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일반 샴푸로 씻으십시오.
출처 : Olwomen.comegg 마스크 원치 않는 얼굴 털 제거를위한 마스크
이것은 얼굴 털을 제거하기위한 최고의 가정 요법 중 하나입니다. 옥수수 가루, 설탕 및 계란을 흰색으로 넣고 그릇에 매끄러운 페이스트에 넣습니다. 얼굴에 균등하게 바르고 얼굴에 달라 붙을 때까지 건조시킵니다. 이제 계란 마스크를 단단히 잡아 당겨 얼굴 털이 함께 오게됩니다. 조금 고통 스러울 수 있으므로 부드럽게하십시오. 그러나 결과는 놀랍습니다.
출처 : NailArtsDesign.com 계란 상자를 세우고 탄력있는 머리카락과 빛나는 피부를 위해이 집 트릭을 시작하십시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