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thing
aqpyc  

진행중인 일 : 회색 프릴 드레스

그래서이 주말에 내가 일했던 것입니다. 나는 그걸로뿐만 아니라, 나는 당신의 의견을 위해 그것을 넣을 것입니다.

뭐가 문제 야:

– 스커트는 원래 약 3 “길이이었고, 텍사스 – 화합물은 너무 길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미 허리에서 그것을 가져 가야했던 것입니다. 센터 정면뿐만 아니라 뒷면뿐만 아니라 이미 포켓에 넣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 솔기를 재생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 나는 다트를 센터 프론트 솔기로 일치시키고 싶었으므로 치마에 앞면을 덜어 줘야뿐 아니라 주름이납니다. 나는 내가 능숙하게 머물러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나는 아직하지 않았다.

– 나는 우아한 회색 드레스, 단색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모든 색상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고 생각했다. 어디에? 나는 목 주위와 밑단뿐만 아니라 밑단을 꿰매 칠 수 있었다.

그림의 오른쪽에있는 이상감 (드레스의 왼쪽)은 그것을 고정시키는 것입니다 – 나는 아직 지퍼에 넣지 않았습니다. 나는 슬리브 자체 측면을 내려 놓지도 않았습니다.

이 드레스는 (충격, 공포!)이 패턴을위한 조각을 잃을 수 있었던 이래로 왔습니다.

나는 그들이 어디로 갔는지 모른다. 내가 아는 것은 내가 그들을 찾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arrgh.

그래서 나는 6 개를 잃어버린 패턴에서 6 개를 잃어 버렸습니다. 스커트를 함께 넣을 때. 그런 다음 McCalls 8858에서 Bodice에 다시 때렸습니다.

여기 몇 가지 더 많은 사진이 있습니다.

어쨌든, 나는 그것이 본질적으로 스릴러가 아니기 때문에이 드레스에 대해 흥분하지 않고, 나는 그것으로 너무 많은 소란 스러움을해야했다. (실제로, 더 많은 것을 보면서 더 재미있게 보일수록 착용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너무 많이 멈추지 않으려는 경우뿐만 아니라 마침내 단색 드레스를 입을 수 있습니다. 내가 수집 한 다채로운 보석 …)

생각?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첫 번째 드레스뿐만 아니라 마지막 Dressmarch 12, 2008
Duro Juniorjuly 14, 2008.
드레스의 비밀 삶. 9 월 4 일, 2006 년 4 월 4 일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