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aqpyc  

턱시도 오래 지속되는

나는 내가 얼마나 좋아하는지 정확히 얼마나 많이 이야기했는지 믿지 않는다. 그 이유가 없습니다. 나는 단지 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피터 팬 칼라와 통합 된 턱 (Whoa, Nellie). (왜 이것이 저를 필요로하지만 이유는 무엇입니까? 왜?)

나는 심지어 합성 dickey를 좋아한다. 이상하게, 나는 진정한 딕 키스를 좋아하지 않지만, 본질적으로 가짜 물건의 faker 버전을 제공하고, 나는 그 주위에 있습니다.

이 것은 Momspatterns.com의 Jen 출신이고, 나는 지난 주에 플로리다에있을 때 나는 Jen을 만족시키는 진리로 당신을 도감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아무도 놀랄 것으로 예상되는 바와 같이, 그녀는 굉장합니다. 그게 다야.

사실, 그것은 모두가 아닙니다. 나는 많은 것을 여행하고 있었고, 나는 거리의 사람들에게 심지어 당신이 기대하지 않는 NYC에서도 미소 짓는 비정상적인 관행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내가 미소 짓는 것뿐만 아니라 미소 짓는 것들을 목록으로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기 (브레이너가 없음)

똑같은 시간에 두 가지 이상의 매우 밝은 색상을 사용하는 사람들

비 야구 모자를 사용하는 노인 (> 65)

“Done”머리카락 ( “숙녀”, 정말로)가있는 노인 여성 (> 65)

누군가가 Tantrumy 어린 아이를 쥐고 (그들이 얻을 수있는 모든 동정심을 요구하십시오)

누구든지 혼잡 한 보도에서 조명 된 담배로 몸짓으로 몸짓으로 말하는 누군가와 같이 어떤 잊혀지지 않은 사람에게 눈을 굴리고있는 사람

로봇 (알았어, 나는 거리에 어떤 종류의 로봇을 만족시키지 못했지만, 내가 그랬다면, 나는 그들에게 미소 짓 것이라도 그들이 나를 훈련 시켰다고해도.

당신의 목록은 무엇입니까? 그러나 더 이상 미소 지을 수있는 것이 있습니까? 나는 완전한 기존의 펑크 락 (Punk-rock) 복장을 입은 젊은이들에게 미소 짓기 위해 이용되었지만, “AW, 당신은 당신의 보안 핀과 당신의 검은 아이 라이너와 너무 사랑 스럽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방법은 단지 화나게합니다. 이제 나는 그들을 무시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들이 다시 기뻐하는 척합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가운의 비밀 삶. 8 2006 년 9 월 13 일
Dressjanuary 21, 2009.
나는 네가 2007 년 2 월 20 일에 당신이 믿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