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thing
aqpyc  

심한 알레르기를위한 구직 조치를 위해 운동하지 않는 방법

업데이트 : 우리는 여전히 심각한 알레르기에 대한 구직 조치를 위해 운동하지 않는 방법에 대한 흥미로운 토론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최근의 많은 지침을 확인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급여 및 기타 혜택 협상.
알레르기 친화적 인 사무실에 대한 귀하의 요구 사항에 대해 고용주에게 어떻게 말해야합니까? 일반적으로 심한 알레르기에 대한 구직 조치를 위해 어떻게해야합니까? 독자 J 불가사의 :
자주 의사의 약속을 다루는 것에 대한 최신 짧은 기사를 읽은 후, 나는 당신을 쓸 용기를 발견했습니다. 나는 심한 알레르기 (식품 및 에어로졸)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나는 대학 (물리학), 일부 업무 경험 (에너지 사업)을 졸업하고 일부 경제학 연구를 추가했습니다. 왜냐하면“정상적인”사무실 업무를 다룰 수 있다는 것은 불확실했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나는 나 자신을 훨씬 더 많이 믿고 직업 (컨설팅/에너지)을 찾고 있지만 미래의 고용주에게 내 한계에 대해 이야기해야 할 것입니다. 1) 내가 일하는 방에는 식물이 완전히 없어야합니다 (중요합니다. !). 2) 8 월과 9 월에“일정에 따라”일하는 데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기후에서 나는 지난 5 년간 천식 발작, 순환 문제 및 새로운 알레르기 개발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3) 사무실은 대부분 향기가 없어야합니다. 이것은 두 번째 인터뷰에서 예비 고용주에게 알릴“기본 조건”입니다. 즉시 게임에서 벗어나지 않고 어떻게 최선을 다합니까?

흠. 먼저, J, 심한 알레르기가 있다는 소식을 듣게되어 유감입니다! 요구 목록을 가지고 도착하는 것이 이것에 대한 가장 좋은 방법인지 확실하지 않지만 독자들이 말하는 것을 듣고 궁금합니다. 전체 서한은 협상 중에 그녀의 요청에 너무 요구하기 때문에 제안을 거부 한 여성 학자에 대한 최근 뉴스 기사를 상기시켜줍니다. 이것이 한 가지 방법입니다. 고용주에게 제안을 받고 협상 한 후에주고 싶은 것들의 목록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상황에 대한 몇 가지 메모는 구직 조치를 위해 운동하지 않는 방법에 대한 교훈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권리를 알고 있습니다. 절차를 시작하기 전에 고용 변호사와 상담하고 싶을 수도 있으므로 상황에 대한 권리가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이 법률 영역은 여전히 유동적이며 주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아이오와의 연방 법원은 심각한 알레르기가 미국 장애인 법에 따라 적용될 수 있다고 판결했습니다. 장애가있는 권리에 관한이 노동부 FAQ 시트는 또한 귀하에게 가치가 있으며 귀하가 어떻게 진행하는지 알려줍니다. 알레르기가 당신이 법에 따라 다루어 질 것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심각하다면, 당신은 그것을 연구 한 후에는 당신이 다루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경우와 다르게 행동 할 수 있습니다. 미국의 천식 및 알레르기 재단에 익숙해지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뷰 과정에서 초기에 너무 “grabby”를 얻지 마십시오. 두 번째 인터뷰에서 필요한“기본 조건”에 대한 예비 고용주에게 말하는 것을 언급합니다. 당신이 그렇게하면 즉시 게임에서 자신을 쫓아 낼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요구를하기 전에 제안을받을 때까지 기다릴 것입니다.

직접 묻지 않고 할 수있는 것을 평가하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이 일할 곳을 보도록 요청하는 것은 현명한 요청이며, 식물이 있는지, 당신 주변의 우주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있는지를 볼 수있는 것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머리 속의 대화를 훨씬 더 현명하고 규칙적인 협상 주제로 바꾸십시오. 예를 들어 : 여분의 도주 시간, 여분의 아픈 날 또는 유연한 근무 조건은 모두 8 월과 9 월에 대한 두 번째 지점을 다루며 끔찍합니다. 반면에, 올해의 1/6에 대한“패스”를 요구하는 것은 아마도 당신에게 잘 섬기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것이“공개”되거나 협상 될 필요는 없다는 것을 인식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일정에 따라 일하는 데 문제가있을 수 있음을 주목합니다. 나는 당신이 그것을 공개해야한다는 것에 대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동의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우리가 과거의 상황에서 이것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 예를 들어 임신 중에 인터뷰를하거나 곧 임신을 기대하는 여성들은 임신에서 너무 아프거나 지칠 수 있다는 것을 공개해야 할 의무가있을 수 있습니다. 시간. 내가 본 것과 내가 당신에게 전달할 공통된 지혜는 그것이 어떻게 진행되는지보고, 실제로 문제가 발생할 때 문제를 처리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발에 자신을 쏘고 있습니다. $ .02의 경우, 유연한 근무 조건 및/또는 훨씬 아픈 날이나 휴가 날을 위해 운동했지만 협상하는 이유에 대해 가슴에 가까이 두었습니다.
마지막으로 : 고용주가 실제로 당신에게 부여 할 수있는 것에 집중하십시오. 세 번째 요점 (향기없는 사무실)은 고용주가 부여하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들에게 부서 전체 메모 (또는 가장 가까운 물리적 인근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그룹을 대상으로하는 메모)를 순환하도록 요청하는 것은 내 마음에 더 나은 협상 요청처럼 들립니다. 우리의 게시물에 대한 의견에서null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