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thing
aqpyc  

쉬운 휴가 격자 무늬 복장 지금 착용

< >

외모를 쇼핑하십시오

저를 믿으십시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많은 격자 무늬 제품을 볼 수있을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휴가 선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즉, 이번 시즌에 정확히 축하하는 방법에 관계 없이이 휴일뿐만 아니라 지금 입을 간단한 휴가 격자 무늬 복장이 많이 있습니다. 격자 무늬 복장은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매년, 나는 나 자신이나 아이들을 위해 격자 무늬 복장을 선택하는 것을 견딜 수 없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내 전문 사진 작가가 나를“Plaid Queen”Lol이라고 불렀다는 많은 격자 무늬 모양을 사용했습니다! 격자 무늬 조각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작년에 나는 Jcrew의 벨벳 격자 무늬 바지와 전년도를 사용했지만 Jcrew에서 나온 선호하는 격자 무늬 치마 중 하나를 사용했습니다. 올해, 나는이 격자 무늬 치마와 격자 무늬 티 셔츠를 크리스마스 촬영에 대한 세부 정보와 함께 혼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올해의 크리스마스 촬영은 격자 무늬에 관한 것입니다. Nova는 Janie와 Jack Ruffle Top의 Ivory Multi (이 검은 격자 무늬 치마를 선택 함)의 XXS 에서이 계층화 된 격자 무늬 치마를 사용하고 있으며 Nolan 은이 격자 무늬 티 셔츠를 해군 슬림 데님과 로퍼와 함께 사용했습니다. 격자 무늬 프린트에는 휴가 용 톤을 설정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재미있는 청소년 추억을 되찾기 때문에 저에게 매우 향수적인 느낌입니다.
크리스마스에 10 일 밖에되지 않으면 서 자신을 가서이 간단한 격자 무늬 복장을 입을 수 있습니다. 데님이나 조깅하는 사람, 격자 무늬 드레스 또는 치마를 포함한이 격자 무늬 티 셔츠를 포함하여 시도해 볼 수있는 많은 격자 무늬 선택이 있습니다. 따라서이 휴가를 어떻게 축하하는지, 사무실에서, 집에서 휴식을 취하 든 휴가를 위해 지금 입을 간단한 격자 무늬 복장이 있습니다.
격자 무늬 탑 & 셔츠
격자 무늬 탑은 많은 다른 바닥을 선택합니다. 데님과 스웨트 팬츠에서 사무실 이벤트 나 가운을 위해 가운을 입을 수 있습니다.

< >

격자 무늬 바닥
당신이 선호하는 것이 무엇이든, 당신은 이번 휴가에 격자 무늬 탑 또는 격자 무늬 맨 아래를 착용 할 수 있습니다. 추가 단계를 밟고 싶다면이 치마와 상단 또는 이전에 내가했던 것처럼 격자 무늬 모양을 두 번 쌍을 이룰 수 있습니다.

< >

< >

외모를 쇼핑하십시오

아이들을위한 격자 무늬
격자 무늬의 외모는 성인뿐만 아니라 어린이에게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보입니다. 나는 매년 젊은이들과 올해를 위해 매년 격자 무늬 조각을 얻었습니다. 우리는 휴가 촬영에 그것을 사용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