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thing
aqpyc  

Monster Picture

Life의 피곤함을 통해 일상 생활이 훨씬 좋습니다. 몬스터 일러스트를 추가하십시오.
우리가 Hump Day에 성공적으로 도달했다면 집중하고 있기를 바랍니다. 화요일뿐만 아니라 수요일은 가장 생산적인 요일이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당신의 접시에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주말에 한 번 더 향하고있을뿐만 아니라 조금 더 많이 더 많이.
모든 작업 중에서도이 삽화 세트로 휴식을 취하고 일상 생활에서 많은 휴식을 취하기 위해 극도로 평범한 위치와 물건을 상상하십시오.
예술가이자 전문 사진 작가 인 Jasper St Aubyn West와 마찬가지로 Tail Jar로 이해되었으며, 도시의 인기를 얻었을 때 어떤 유형의 사진을 찍고 자하는 욕구없이 라스베가스에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휴가에 우리 모두가 믿는 것을 믿었습니다.이 위치와 각도와 관점은 모든 사람의 카메라에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똑같이 끝납니다. 당신이 그들을 데려 갈 때 당신은이 장소를 체크 아웃하는 것에 대해 황홀하고 집을 얻을 때 모든 것이 공통점을 볼 수 있습니다.
Tail Jar는 자신의 기술을 작용할뿐만 아니라 피곤한 그림과 같은 특별한 것을 추가했습니다 : 치아, 고어 및 점액. 예, 일러스트 레이터는 뛰어난 유머 감각뿐만 아니라 뛰어난 드로잉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이로 인해 우스꽝스럽고 이상하거나 때로는 평범한 장면의 사진을 잊어 버렸습니다.

이것은 여행 추억을 진정으로 특별하게 만들 수있는 매우 독창적이며 .. 이 삽화에서 즐거움을 누리면 Jasper의 Instagram을 참조하십시오.

0/5 (0 리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