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aqpyc  

심각한 감각을 부여하는

나는 당신의 패턴 가게에서 리사가 거대한 판매를하고 있다고 말하면 실질적으로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오늘 끝나는 31 일! 나 자신은 1) 나는 혼란스러워서뿐만 아니라 혼란스러워서 매출을 쇼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어떤 유형의 한 번에 땅의 끝에서 땅의 끝에서 만료 된 “무료 배송”할인 쿠폰을 마찬가지로 쿠폰을 마찬가지로, 설명은 #s 1을 참조하십시오.)

나는이 패턴을 바로 여기에 타이핑 (판매중인 경우 !!). 주로 노란색 드레스. 나는 그들이 놀고 있다고 믿는 것을 좋아합니다. “Simon은 말합니다”라는 노란색 가운의 아가씨가 “당신의 뺨을 만지십시오!”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Simon States …”가 선행하지 않았습니다 (파란색의 모자의 아가씨는 그녀의 손이 중간에만 그녀의 손이 밖에 없었습니다.)

어쨌든 : 판매의 세부 사항 : 모든 제품은 10 %로 표시되며, 3 개 또는 훨씬 더 많은 패턴을 구입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최대 10 % 할인뿐만 아니라 10 % 할인 된뿐만 아니라 추가로 10 % 할인 된 송금을 위해 DressAday 코드를 활용하십시오! 꽤 좋습니다. Simon States는 그것을 검사합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Rejoinder뿐만 아니라 Principlessmay 15, 2008 년 314 댓글
이미 금요일입니까? 2009 년 2 월 20 일
“왜 빈티지 패턴이 너무 비싼가요?”에 대한 손님은 2008 년 7 월 17 일 116 댓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