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aqpyc  

그리고 신발.

나는 duro-dress 모양으로 가지고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다루는 것을 이해합니다. 어떻게 든 새로운 비율을위한 새로운 신발을 요구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여름철 신발을 발견했지만, 눈치 채지 못했다면 여름이 미끄러졌습니다. 시카고에서 이미 눈이 내렸다.

내가 발견 한 새로운 신발은 왼쪽에있는 것들이 왼쪽에있는 것입니다. 이는 엄격한 신발을 요구하고 (롤빵, 발목 끈, 라운드 발가락이 아님)뿐만 아니라 진정으로 스톰프하면 사랑스러운 공진 clomping 소음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사랑스러운 공진 clomping 소음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나는 맹세한다, 나는 6 살짜리, 플랫폼 쐐기가 “진짜”발 뒤꿈치의 냄비 통증없이 큰 거래를 할 수있게 만듭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그들을 갈색으로 추적하기 위해 취급했습니다. 나는 빨간 것들에 의해 유혹되었다. – 그러나 나는 8 학년 이후로 빨간 신발을 효과적으로 입히기 위해 취급하지 않았다. 그들을 사십시오, 예. 집을 떠나려고 할 수 있습니까? 아니.

나는 이러한 우아한 미니멀리스트 중 하나의 존재 (이 늦은 단계에서)를 끝내는 영원한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가지 중 하나 인 누군가가 하나의 검은 색, 하나의 갈색 (또는 빨간색 또는 크림)뿐만 아니라 삶을 쉽게 조화롭게 조율하고 뱀장어로서 미끄러 져서 더 쉽게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상상할 수 있듯이 꿈만 머물러 있습니다. 내가 이것을 향해 일할 때마다 (내 머리에서는 “고정 관념 디자이너 프로젝트처럼”라이브에서 “지루한 색상으로 5 개의 비슷한 스커트를 만드는 것, 나는 뭔가뿐만 아니라 헛소리에 의해 산만 해지고, 나는 일부 야생의 인쇄에서 다시 한번 꺼져서 옷장에 나쁜 어두운 갈색 치마를 남겨 둡니다.

가장 가까운 가장 가까운 것은 비슷한 색상 가정에서 일련의 야생 지문을 바느질 할 수있는 것입니다. 적어도 몇 쌍의 단색 스타킹뿐만 아니라 몇 쌍의 카디건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두 쌍의 신발, 하나의 블랙뿐만 아니라 갈색 하나뿐입니다. 내가 운이 좋으면, 나는 스웨터뿐만 아니라 무늬가있는 스타킹으로 산만 해지지 않는다면, 이것은 주로 작동합니다.

여기에 바로 여기에 전문가가 권장되는 2 또는 3 색 옷장이 있습니까? 정확히 어떻게 그렇게합니까?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2 톤, 항상 2-toneoctober 12, 2007
수첩의 나방 [주의 : Long Entry] 2007 년 7 월 2 일
나는 당신이 사람들이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