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aqpyc  

금주의 아티스트 – Justin Kamerer (Angryblue)

맞습니다. 글꼴을 인식 했습니까? 그렇습니다. 저스틴 카메르 (Justin Kamerer) (Angryblue)는 작가이며, 그는 메탈 밴드가 음악을 더욱 소름 끼치기 위해 너무 어두운 물건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단지 시작에 불과합니다. 그는 자신을 부르기를 좋아하기 때문에“예술 창녀”이며, 그의 예술은 포스터, 앨범 예술, 티셔츠, 후드에서 거의 모든 곳에서 발견되기 때문에 세상에서 자신을 기뻐하는 모든 이유를 가지고 있습니다. , I- 폰, 문신 및 목록을위한 스킨. 하나님께서는 사람들이 자신의 작품을 인쇄 한 내용을 알고 계십니다.

Metallica, Gwar, The Killers, Nirvana, Nine Inch Nails, Marilyn Manson, My Chemical Romance, Genesis, Paul McCartney 및 Ashlee Simpson과 같은 밴드가 있습니다.
디지털에서 시작했지만 웹 디자이너로서 웹 사이트를 수행했지만 곧 예술로 표시되었다는 것을 깨달았으므로 Bravado Merchandising이라는 회사와 함께 예술 분야에서 많은 경험을 할 수있는 기회가 있었고, 그는 예술 분야에서 많은 것을 경험할 수있었습니다. 그는 또한 강력한 포트폴리오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오늘날의 저명한 일러스트 레이터이자 그래픽 디자이너가되었으며, 그가 말하면서“여전히 성장하고있다”고 말했다. 그의 친구이자 예술 파트너 인 Jeral Tidwell (Humantree)은 직장을 그만두고 꿈을 추구하기로 한 결정에서 많은 도움을주었습니다.
Justin Kamerer Artworkjustin Kamerer Artworkjustin Kamerer Artwork 그는 Monument Studio (Monumentstudio.com)의 3 명의 멤버 중 하나이며, 예술을 통해 세계를 인수하려는 장소입니다. 또한 Tidewell과 함께 그는 자신의 고향 인 Louisville에 대한 지속 가능한 지원을 받았으며 Hot Topic 상품을위한 중요한 록 아트 소스입니다. 그는 수많은 스케치를했으며 인도 잉크로 그리는 것을 좋아하고 컴퓨터로 가져 가서 색상과 질감을 추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Adobe Illustrator와 함께 그렇게했지만 Photoshop을 사용하면 질감과 원시 결과로 더 많은 경험을 할 수 있으며 이미지가 Illustrator와 같이 크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Jeral Tidwell에 관한 이전 게시물에서 이미 이야기 한 프로젝트 인 Ink Alchemy를 잊지 마십시오. 작업은 동일한 방식으로 두 작업에 속하기 때문에 다시 게시하겠습니다.
잉크 ALCHEMY – VOL I가 많은 후에 AngryBlue와 HumanTree의 팬들의 많은 요청을받은 첫 번째 잉크 연금술 책은 오늘의 빛을 보았습니다. 핸드 스크린 인쇄 커버, 아티스트가 서명하고 번호가 매겨진 커버.
이 중 400 개만 인쇄되어 있습니다.
Ink Alchemy – Vol II는 Humantree와 Justin Kamerer (Angryblue)의 현재와 가장 아픈 일러스트레이션의 40 페이지 이상으로 구성됩니다. 이 책에는 노화 된 양피지 페이지가 포함 된 3 개의 컬러 스크린 인쇄 표지가 있습니다. 한정판 650 권의 책. 그들 모두가 서명했습니다.
Justin Kamerer Artworkink Alchemy-Vol III-잉크 Alchemy Vol 2가 출시 된 1 년 후이 새로운 릴리스는 두 아티스트의 40 페이지가 넘는 삽화를 특징으로합니다. 이 책은 800 판으로 서명하고 번호가 매겨졌습니다. 첫 100 주문은 두 아티스트 모두에게 작은 아트 인쇄물도 얻을 것입니다.
Justin Kamerer Artworksome 그의 환상적인 작품 판매 : Angryblue ‘Popesicle’데크! 40 개만 사용 가능합니다. – 여기. Hatter 피부로 화를 낸다 :

0/5 (0 리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