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thing
aqpyc  

Lindo Wing Latest, Queen ‘s Ruby Necklace & Russell 및 Bromley의 봄 수집!

우리는 러셀과 브롬리의 훌륭한 봄 컬렉션을 봅니다.

우리의 첫 번째 항목 : 가족이 매우 따뜻한 주말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런던 및 기타 분야 가이시기에 기록을 겪고있는 런던 및 기타 분야가 가족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는 Kate와 Baby Cambridge # 3 최신 정보.

토요일 트럭은 현재 사진 촬영에서 본 린도 윙 근처에 있습니다.

로얄 팔로워는 여전히 어제 찍은 사진으로 캠핑됩니다.

이 안녕하세요. 이야기.

… 캠브리지가 습기가 많은 자본에서 벗어나 케이트의 부모님, 콜 및 마이클 미들 턴 (Michael Middleton)과 시간을 보내기 위해 버클 베리 (Bucklebury), 버크셔 (Bucklebury)로 탈출 할 수도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녀는 패딩턴의 세인트 메리의 의료 시설에서 린도 날개에서 더 멀리있을 것입니다. 그녀는 버크셔에서 가족의 가족의 집에서 그녀의 가족 집에서 50 마일을 운전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거기에서 의료 시설에.

물론, 이름 게임은 영국식 책임자들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확률을 게시하는 것으로 계속됩니다. 이것은 익스프레스를 통해 다음과 같습니다.

공주님 앨리스는 Oddsmonkey의 최신 확률에 따라 다른 제안 된 이름 중 선도적 인 경쟁자입니다. Peter Watton은 “소녀 이름은 여전히이 시장을 지배하고 있지만 마리아보다는이 시장보다는 시장을 이끌고있는 앨리스입니다.

“그러나 큰 단계는 아서 모양의 소년의 이름을 위해서 책임자들이 실질적인 돈이 오는 것으로보고 된 후 5/1로 이제는 5/1이었습니다.

목록의 맨 근처의 다른 이름이 빅토리아, 앨버트, 잭 및 알렉산드라가 포함됩니다.

+++++++++++++++++++++++++++++++++++++++++

다음으로, 여왕의 루비와 다이아몬드 꽃 밴드 목걸이를 또 하나 살펴 봅니다. 2017 년 7 월에 스페인 국가 연회에 공작증을 착용 한 공작증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Kate와 William의 사진에서 이벤트를 위해 버킹엄 궁전으로가는 길에있는 가장 작은 힌트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지난 밤에 다시 녀석이 딸랑 딸랑 딸랑 딸랑 딸랑 딸랑 딸랑 딸랑 딸랑 딸랑 딸랑 썼는지, 우리는 어젯밤에 다시 보았습니다. 우리는 Kate의 계약 과정에서 공식적인 사건을 많이 포함하지 않기 때문에 저녁 식사에 대한 간략한 개요를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재미 있습니다. 아래 여왕은 감비아의 대통령 인 아도마 무벽을 환영합니다.

인도 인도 인도 인사의 총리 Narendra Modi.

스 캐나다 총리와 퀸즈 트루 겐 (Justin Trudeau) (Earmentide Adiode : 그녀가 Trudeau 씨가 오히려 좋아할 지라고 생각합니다.)

HM은 뉴질랜드 총리 Jacinda Ardern을 맞이합니다. CNN에 따르면 그녀는 표준 마오리 코로이 망토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CNN 이야기에서 더 많은 것 :

KoRowai는 엘리자베스 II 여왕이 존재하에 착용 된 두 번째로 착용 된 두 번째가되었다고 말했던 Ngati Ranana London Maori Club의 Ardern에 빌려졌습니다. 클럽은 페이스 북에서 말했다.

Haea Esther Jessop QSM 명예 회장은 CNN 의류가 결혼식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이탈리아의 원래 소유자가 출발 한 경우 클럽에 영구적 인 금융에 관해서 주어졌습니다.

JESSOP는 아마 섬유와 깃털을 결합하기 위해 특별한 직조 기술을 사용하여 그것이 만들어졌습니다. “우리는 요청이 겪었습니다.”라고 우리는 매우 영광으로 느껴졌습니다. “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것은 공작원이 보통 참석하는 행사입니다. 임신 중이 단계 에서이 단계가 아닙니다. 저녁 식사 전에 블루 드로잉 룸에서 음료가 제공되었습니다. 여기 Harry와 Canadian PM Justin Trudeau를 볼 수 있습니다.

윌리엄 왕자 (Shrieks “캡션 콘테스트”이미지).

다른 많은 로열스는 공주님을 비롯하여 Partesses Beatrice와 Eugenie를 포함 하여이 기능에 참석했습니다. 티아라를 착용하는 것을보고있는 저녁 식사를 앞두고 토론이있었습니다. 그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검은 넥타이 이벤트 인 백색 타이 기능 아래의 수준이었습니다. 그것은 정상적으로 우리가 tiaras를 보는 흰색 넥타이 문제입니다. 내 추측은 여왕이 기능을 호스팅하기 때문에 착용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 가리키는 사람들 덕분에 Sophie, Camilla, Princess Anne 및 다른 사람들이 Tiaras를 착용 한 것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나는 티아라 착용과 동일한 공식 복장의 수준에 대해 잘못되었습니다. 보석 전문가와 유쾌한 블로거 로얄 주문의 일부 짹짹이 있습니다.

이들은 지난 밤에도, 결혼 한 여성과 신부만이 티아라를 착용해야한다는 믿음에 대해 짹짹에 대응합니다.

아래, 그녀의 아버지와 공주님, 앤드류 왕자.

음료 수신 후에 저녁 식사 시간이었습니다. 아래, 프린스 찰스, 흠, 연방 사무 총장 – 일반 Patricia스코틀랜드와 국무 총리가 5 월입니다.

저녁 식사는 그림 갤러리에있었습니다. 이 사진에서는 여왕이 그녀의 발언을 전달하므로 방의 크기를 얻습니다.

이제는 목걸이를 자세히 살펴 봅니다.

이는 대 브리튼과 아일랜드 티아라의 소녀뿐만 아니라 조각의 더 나은 전망을 제공합니다.

공식 궁전 저녁 식사의 사진은보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들은 사진 작가가 촬영되는 피사체에서 꽤 조금 떨어져있는 밝은 수준에서 낮은 빛으로 찍습니다.

또 다른보기.

목걸이는 부모님, 조지 vi 왕과 여왕 엘리자베스의 여왕에게 결혼 선물이었습니다. Queen ‘s Jewel Vault의 사진에서는 결혼 ​​선물을 디스플레이 중에 볼 수 있습니다.

Queen ‘s Jewel Vault를 통해 (사이트를 방문하려면 사진을 클릭하십시오)

여왕의 보석 금고에서 :

복잡한 조각은 은색과 금으로 설정되며 다이아몬드 꽃 사이에 단일 루비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흥미로운 bandeau 형식 인 다이아몬드 펜던트에서 깊은 V 모양입니다. 그녀가 목걸이로하는 경향이있는 여왕은 그것을 단축 시켰습니다. ”

여기에 여왕의 목걸이가 있으며 공작원도 있습니다. 중앙 사진 중간에 보이는 두 조각은 목걸이에서 제거되어 목걸이의 길이를 변경하십시오.

여왕의 귀걸이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을 위해, 그녀는 Mary의 루비 클러스터 귀걸이 퀸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Queen ‘s Jewel Vault의 allow-on-all-royal-thing-shine-shimmer 사람들, 또한 목걸이에 대한 정보의 많은 근원을 통해 우리에게 오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에 대해 모른다. 그러나 그것은 정말로 헬스 & 케이트 (Kate)뿐만 아니라 다른 Royals에 의해 착용 된 쥬얼리 조각을 보여주는 사진을 보는 것입니다. 이것을 함께 넣는 것은 기쁨이었습니다.

주말에 몇 가지 로얄 캘린더 항목이 있습니다.

토요일 밤은 HM의 92 번째 생일을 기념하는 Royal Albert Hall의 Queen ‘s Birthday Party Concert입니다. 여기에는 Kylie Minogue, Sting, Sir Tom Jones, Alfie Boe 및 Shaggy뿐만 아니라 Harry Prince의 특별 공물이 포함됩니다. 콘서트에서의 수익금은 여왕의 커먼 웰스 신뢰에 도움이됩니다. 지난 주 Harry 왕자는 신뢰의 사장이라고 발표되었습니다. 콘서트는 BBC One 및 BBC Radio 2에서 방영됩니다. 그것은 오전 8시에 시작, 즉 3 pm edt / noon pdt입니다.

여왕은 일요일의 런던 마라톤의 공식적인 시동기가 될 것입니다.

윌리엄, 해리와 케이트는 작년의 경주에서의 시동선이었고, 머리는 마라톤에서 수익금의 공식 수혜자였습니다.

2017 년 경주의 재정적 이익 외에도 이벤트는 정신 건강 문제에 대한 토론을 상승시키기위한 발사 지점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올해는 경주에 묶여있는 거대한 푸시가 아닙니다. 그러나 머리는 함께 주자 팀을 짓는 것입니다. (아래의 또 다른 이미지).

올해의 머리 팀은 2017 년 팀이 가질 준비가되어 있으며, 조직의 주자가 갈 준비가되어 있으며 자선 단체는 인종 기간 동안 팀을 응원하는 자선 자원을 찾고 있습니다.

또한 오늘 밤 머리는 함께 페이스 북 페이지에서 Marathon을 염두에두고 저녁을 보내고 있습니다. 작년에 BBC는 10 팀이 마라톤을 위해 훈련시켜 주자를 훈련 시켰습니다. 오늘 밤 주자는 “… 그리고 그들이 탁월한 업적을 반영하고, 그들이 이래로 그 이후로 무엇을했는지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Facebook Live 이벤트는 7시 30 분에 현지 시간, 오후 2시 30 분에 시작됩니다.

작년 경주에서 훨씬 더 많은 사진입니다.

++++++++++++++++++++++++++++++++

또한 오늘날 우리는 단순히 러셀 & 브롬리를 환영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케이트 패션 추종자들은 회사에 익숙해지고 있으며, 우리는 올해의 봄 / 여름 컬렉션에서 사랑 스러움을 살펴볼 것입니다. 그러나 먼저 러셀과 브롬리 스타일의 일부를 빠르게 재집 듯이 착용합니다. 그녀는 브랜드에서 신발의 진실한 옷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이블의 절반의 n 절반 부츠는 케이트의 옷장에있는 스테이플입니다. 러셀 (Russell)과 브롬리 (Bromley)의 스튜어트 Weitzman이 만든 케이트는 흑인으로 착용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스웨덴 / 노르웨이 투어 중 오슬로에서 착용 할 때 갈색을 덧붙였습니다.

Kate는 또한 올해의 믹스에 새로운 발목 부츠를 추가했습니다. 지난 10 월 강사 핵심 이벤트를 착용 한이 스타일은 날씨에 강한 검은 색 스웨이드로 만들어졌으며 Aquatalia의 러셀과 브롬리를 독점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인도 투어 동안 Kate가 착용 한 Xpresso 아파트를 기억할 수 있습니다.

블러쉬 스웨이드 케이트 이외에,이 봄에는 네이비, 부드러운 그레이, 블랙 스웨이드에서도 Xpresso가 제공됩니다.

다른 스타일 우리는 브랜드의 체스터 루퍼 인 kate에서 kate를 보았습니다. 다양한 색상과 마감재로 제공됩니다. 헤리티지 로퍼는 두 개의 술에 의해 덮힌 프라이팬 트리밍을 특징으로합니다. 왼쪽 아래 우리는 신발을 보여줍니다특허 가죽, 스웨이드 및 질감 가죽 혼합; 중앙에서, 풍부한 붉은 nubuck 색조; 그리고 오른쪽에, 잽싸는 해군 송아지 가죽.

이제 올해의 봄 / 여름 컬렉션을 살펴보면, 탁월한 로퍼에서 하늘 하이힐로 이루어진 탁월한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내가 정말로 좋아하는 새로운 디자인 중 하나 : Baxter, 거북이 가죽 가죽뿐만 아니라 검은 색 가죽으로 이용할 수있는 백리스 로퍼. 이것은 슈퍼 다재다능한 것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청바지에서 바지로 많은 다른 의상을 많이 잘 작동합니다. 웨지는 항상 재미 있고 이번 봄에 풍요 로움이 있습니다. 왼쪽에 트위스트 코르크 쐐기; 센터에서 우리는 흑인 스웨이드에서 Pukka를 보여 주며 오른쪽에 탑승 고전적인 크로스 오버 쐐기가 있습니다.

S / S18을위한 탁월한 샌들 선택이 있으며 맛이나 행사에 적합한 것입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황갈색 가죽의 Laurenlite는 가볍고 가볍고 평평한 솔로; 센터 이미지는 해적, 앙상블의 많은 앙상블에 대한 탁월한 악센트가 깊은 크리스 크로스 스트랩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푼도, 고전적인 끈 팬티 디자인의 평평한 샌들, 위치 및 이벤트의로드에 가장 적합합니다.

이번에는 새로운 트레이너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Park Nubuck에서 공원은 스 니커를 실행합니다. 활 와우의 달링 활은 기본 흰색 운동화를 노치로 데려 간다. Khaki에서 줄리엣 레이스 업은 Über-Comfy를 보입니다.

Dreatier Styles로 이동하면 새 컬렉션에서 드레스 아파트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실버 장식과 발 뒤꿈치가있는 해군 벨벳에서 구두 플랫에서 구멍을 뚫는 디자인의 뻔뻔 스러움을 공유합니다. 중앙의 클래스 덕프 힐 힐은 우아하게 미묘한 신호를 보냅니다. 오른쪽에 검은 벨벳의 슬리퍼는 눈에 띄는 금색과 붉은 꽃 무늬가 있습니다.

당사자, 결혼식 및 기타 우아한 경우에 해당 시간입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뇌에 왕실 결혼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리와 메간! Eugenie와 Jack Brooksbank, 오, 오, 잭 브룩스 뱅크)와 Rosehip은 특별 이벤트 스타일 진술을위한 청구서에 적합합니다. 신발은 소프트 블루 스웨이드, 우아한 석재 색상, 민트 그린 가죽으로, Goldtone Studs와 Glittering Crystal Roses가 방광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로즈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더 잘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일치하는 장미 가방이 있습니다.)

파티를 위해 최선을 다할 필요가있는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 : 기본적인 스틸레토. 스파이크에 이봐 요. 나는 그 이름과 제품 설명을 좋아합니다. 뒤꿈치 높이의 관점에서 덤불 주위에 박동이 없습니다. 스파이크는 부드러운 황갈색 가죽뿐만 아니라 검은 Nubuck, 아주 고전적인 모습으로 제공됩니다.

인생이 활 (그리고 다소 짧은 뒤꿈치)로 더 나은 것처럼 보이면,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 반짝이는 블록 뒤꿈치가있는 검은 특허가있는 Bowdacious Slingback; 반짝이는 직물에 생기는 것; 킥 백 고양이 발 뒤꿈치, 또한 검은 특허.

이번 해에 적합한 색상의 부드러운 스웨이드 디자인이 있습니다. 왼쪽에는 라일락에서 디스플레이가 뾰족한 발가락 법원을 보여줍니다. 부드러운 회색으로 옆에 옆에 숨을 쉴 수있는 플랫폼 샌들, Stuart Weitzman의 또 다른 스타일은 러셀과 브롬리를 위해 만들었습니다. Cipriani 펌프는 하늘색 스웨이드에 표시됩니다. 맨 오른쪽에 Dolores는 부드러운 복숭아 그늘에서 슬링 백을 자릅니다.

샌들은 항상 재미 있지만, 특히 따뜻하게 몇 달 안에 있습니다. 중립적 인 색조의 이러한 디자인은 광범위한 복장과 행사에 잘 작동합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 블랙 뒤꿈치가있는 흑백 두 스트랩 샌들 (이것은 나에게 매우 kate ‘매우 kate’). 스트랩 샌들과 스트라이프가 흐르는 크리스 크로스 디자인; 검은 가죽에 암석 박힌 플랫폼 샌들; 그리고 오른쪽에있는 전단지 잎은 특허 가죽 꽃잎이있는 우아하게 균정 된 누드 새틴으로 샌들을 자릅니다.

새로운 컬렉션은 Motifs의 혼합물로 활기찬 스타일의 배열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여기서 몇 가지를 공유합니다 : 매우 귀여운 동물들과 함께 humbug perch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