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aqpyc  

클래식 크리켓 의류 스타일은 주류 글로벌 패션 장면

에 영향을 미칩니다. 클래식 크리켓 의류 스타일은 주류 글로벌 패션 장면에 영향을 미칩니다.
02/08/2018, Alanic Global에 의해 게시되었습니다
오늘날 가장 많이 플레이하고 인기있는 게임 중 하나 인 크리켓은 우리가 최고의 스포츠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뿐만 아니라 때때로 필드에서 스포츠를하는 플레이어의 스타일은 항상 패션 포워드 크라우드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시간 이후로 많은 스타일 지분을 제공하는 크리켓 전설은 패셔니 스타에 지나지 않으며, 매일 무의식적으로 우리에게 매일 많은 스타일의 영감을주었습니다.

주요 크리켓 의류 제조업체는 편안함에 대해 생각하는 플레이어를위한 의상을 제작 하므로이 의류 스테이플은 스타일과 편의성의 완벽한 융합입니다. 그물 연습 세션, 워밍업 경기 또는 최종 토너먼트에서 착용 한 사람들로부터 모든 옷은 독특한 스타일의 정의를 불러 일으키고 패션 세계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시작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단순하면서도 고급스럽고 스포티 한 의류 작품은 패셔니 스타에 새로운 규칙을 설정하는 경향이 있으며, 따라서 평판이 좋은 크리켓 의류 공급 업체는 패션 포워드 남성과 여성을위한 최고의 외모와 트렌디 한 크리켓 의류 작품으로 소매점을 꾸미고 있습니다. 인과 소풍 및 행사.
모든 흰색 앙상블
크리켓 의류를 통해 주류 패션 세계에 영감을 줄 때, 우리는 모든 흰색 앙상블을 착용하는 것이 크리켓을 통해서만 시작되었다는 사실을 부정 할 수 없습니다. Lord ‘s의 똑똑한 크리켓 선수들은 흰색 크리켓 의류에서 사랑스러워 보였기 때문에 패션 디자이너들은 시원하고 진정되고 차분한 유행을 반영하기 위해 모든 흰색을 착용하는 경향에 스트레스를주는 영감을주었습니다.

유니폼
더 이상 유니폼은 놀이터로만 제한되지 않으며, 오히려 그들은 이제 캐주얼 스트리트 외출의 의류 키가되었습니다. 남성과 여성은 착용하는 화려한 유니폼을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지원하고 있으며 때로는 사랑하는 선수의 이름과 수를 과시하는 팀을 착용합니다. 따라서 크리켓 유니폼을 입는 경향은 경기 자체에서 나왔고, 경기를 보는 것뿐만 아니라 남자와 여자는 독특한 스타일링을 반영하기 위해 활기차고 똑똑한 유니폼을 입고 파티를하는 것을 보게됩니다.
승화의 열풍
크리켓 선수들은 화려한 승화 티와 유니폼을 통해 리그 경기를 위해 다른 아바타를 자랑합니다. 승화 된 옷은 패션 포워드 군중들에게 영감을주고 모든 목적과 행사를 위해 페르소나에 많은 페피 색상과 활기찬 디자인을 착용하고 최고의 트렌드 세터가되기 위해 영감을 얻고 있습니다.
메쉬 티와 폴로 셔츠
연습 세션에서 착용 한 메쉬 티는 종종 소녀와 소년들이 특히 체육관 수업에서 매력적인 호소와 함께 미끄러지는 것을 보게됩니다. 그리고 폴로 셔츠와 관련하여 크리켓 선수들은 테스트 경기를 위해 흰색 폴로 셔츠를 입고이 게임에서 영감을 얻은 패션 장면으로 다시 돌아 왔습니다. 따라서, 이런 식으로, 고전적인 폴로 셔츠, 특히 흰색과 검은 색 셔츠를 착용하는 경향은 다시 한 번 엉덩이와 오늘날의 하이라이트입니다. 그 외에도, 싱글은 선수들이 운동을하는 것을보고 체육관 괴물로 선호됩니다.
V- 넥 흰색 스웨터
크리켓 패션을 대표하는 크리켓 팀웨어 공급 업체가 소개 한 흰색 v 넥 흰색 스웨터는이 스포츠의 장벽을 넘어서서 세계 패션 시나리오에 손을 뻗어 겨울 남성과 여성이 고급스럽고 우아한 드레싱 감각을 입기 위해 착용하고 있습니다. .

태그 :
크리켓 의류 제조업체
크리켓 의류 제조업체 미국
크리켓 의류 공급 업체
크리켓 팀복 공급 업체

0 투표
기사 등급

로그인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0 댓글

인라인 피드백
모든 의견을보십시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