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aqpyc  

또 다른 낟알 선수

나는 겨울철 2017-2018의 결정을 내렸다. 나는 밝은 스타킹뿐만 아니라 밝은 스타킹뿐만 아니라 밝은 스타킹뿐만 아니라 훨씬 더 많은 곡물 이이 목표로 나를 돕기 위해 더 많은 곡물을 돕습니다. 그들 중 하나가 있습니다.

자료는 독일 Etsy 판매자에게서 훌륭한 거래뿐만 아니라 인쇄 스웨트 셔츠의 많은 것을 가진 것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중간 무게뿐만 아니라 내부에 부드러운뿐만 아니라 매력적인뿐만 아니라 매우 비트 마모 후에 약간의 알약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고맙게도 패턴은 지금까지 그것을 숨 깁니다.

원단을 더 잘 볼 수 있으며, 조금은 목선 마무리가 있습니다.

나는 Seamline Pop을 만들기 위해 프론트 포켓 솔기에 대비 배관 (단지 일상적인 라이트)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솔기와 일치하는 것은 질문 테이프를 사용하고 솔기 아래에서 몇 인치이더라도 바스트를 활용할 경우 방법 방식으로 훨씬 쉽습니다. 그런 다음 다시 전면 이음새를 꿰매기 전에 일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검사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밑단을 다루는 밑단을 (흔들립니다.) 이중 바늘 스티치뿐만 아니라 내가해야 할 일이 아닌 모든 것이 훨씬 밝혀 졌는지뿐만 아니라 괜찮은 것뿐만 아니라 :

다음은 이미 필링의 작은 비트를 이미 볼 수있는 백 센터 솔기가 있습니다.

이전 버전에서 나는 스트레치없이 물질에서뿐만 아니라 재료로 만든 크기 10을 자른다. 그들은 ARMSCYE에서 조금 빡빡했다. 이 버전의 경우 나는 어깨에서 12를 자르고, 포켓 라인 이음새보다 10 개로 좁혀졌고, 나는 그것을 희망하고 있던 단순성을 더한 것을 제공했다. (이 재료는 본질적으로 스트레칭이 없으므로 사이징의 훌륭한 테스트가 끝났습니다.)

나는 검은 스웨터 니트의 민소매 버전에서 그레인 라인을 비우퍼로 착용하지만, 내가 발견 한 자료는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매우 반짝이는뿐만 아니라 매우 기뻐하지는 않고 매우 기뻐하지는 않습니다. 처음에는 회색 티셔츠뿐만 아니라 회색 레깅스와 함께 그레이 티셔츠를 사용하여 코토르의 영감을 불러 일으키는 수녀를 구입하는 것 같습니다. (이는 가난한 느낌이 아닙니다. 그러나 확실하지만, 진정으로 나는가는 미학이 아니 었습니다.)

일단이 가운이 리듬이 짧아지면 꿰매는뿐만 아니라 봉제를 빠르게 간단하고 이중 바늘 등을 위해 스와핑을 위해 배관, 바이어스 넥 라인 트림, 밖으로 나가는 것이 적절하게 두껍고 꾸준한 니트를 발견하고 있습니다! (추천 환영합니다!) 당신이 덜 참을성이없는 것보다 덜 참을성이 없다면, 나는 직접 구매하거나 커밋하기 전에 견본을 주문하는 것보다 극히 제안합니다. 나는 이제 내가 뻔뻔스럽게뿐만 아니라 짠된 재료 (아마 플란넬 아마 플란넬)에서 몇 가지를 만들 것입니다. …에!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최고의 비행기 Dressoctober 29, 2017in “erin_sewing”
Duro Juniorjuly 14, 2008.
5 월 29 일, 2021in “줄무늬”를 뛰어 넘을 수도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