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aqpyc  

1 월 면화 사무국 디자인 챌린지

면화 사무국 디자인 챌린지 : 도시
Cotton Bureau는 미니멀리스트 스타일을 향해 더 많이 기울여 자신의 작업을 수행하고 가치가 높은 현금을 얻는 재능있는 디자이너에게 좋은 기회입니다. 티셔츠 마켓 플레이스는 디자이너를 홍보하고 똑똑한 창조적 인 커뮤니티를 구축하며 자선 단체에 기부합니다. 그것을 트리플 위협이라고 부르지 만, 판매 및 인쇄에서 운송 및 고객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처리하도록 지정해야합니다. 모두 무료로. 기본적으로, 그것은 우리가 충분히 칭찬 할 수없는 티셔츠 일러스트 레이터를위한 골드 민스입니다. 보시다시피, 모든 올바른 이유로.
뉴스는 그들이 1 월 도전을 시작하여 디자이너에게 테마 시티와 함께 ​​작품을 제출하도록 요청했다는 것입니다. 입국하려면 도시 또는 이웃, 마을, 마을, 카운티, 주, 지방, 지방 자치 단체, 마을 등을 대표하는 디자인을 보내십시오. 모든 국가 나 대륙의 모든 위치가 될 수 있습니다. 긍정적) 당신이 오는 멋진 장소에 빛. 디자인이 좋을수록 더 많이 팔 수 있습니다. 그러나 Cotton Bureau의 멋진 사람들이 좋아한다면 Google Home Max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마감일은 1 월 31 일입니다. 아래에서는 CA의 Fullerton, CA 건축을 특징으로하는 도시 테마 디자인의 예를 찾을 수 있습니다.

0/5 (0 리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