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aqpyc  

MACHETE-약간의 폭력이지만 약간의 스타일

Machete는 Robert Rodriguez가 감독 할뿐만 아니라 공동으로 작성된 환상적인 2010 American Action Film입니다. 로드리게스와 쿠엔틴 타란티노가 발표 한 가짜 트레일러의 성장입니다. 많은 영화 비평가들이 영화에 훌륭한 리뷰를 제공했지만,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진술하고 있습니다.

환상적인 믿음은 우리가 기뻐한다고 믿는 것은 여배우 Michelle Rodriguez가 일부 장면에서 티 셔츠에 우리 스타일 중 하나를 입었다는 것입니다. 정확히 얼마나 멋진 지! 나는 우리에게 그렇게 큰 이름으로 일하게되어 매우 기뻐했을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미래에 시즌의 다음으로 최고의 영화에서 가능한 한 많은 환상적인 스타일을 제시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누가 알아! ? 아래에는 디자인을 사용하여 화려한 Michelle의 그림이 있습니다. 말하는 모든 것 : 잊지 말고 즐기십시오 : 영화를 놓치지 마세요!
당신이 볼 수있는 Grafitti Artas, 스타일의 개념과 화려한 거래를 가진 가난한 여성 사이의 대비는 드라마시의 주요 개념으로 우리를 보냅니다.
그건 그렇고,이 스타일과 같은 U와 자신의 티 셔츠를 만들고 싶다면이 링크를 준수하는 사이트 에서이 벡터 스타일을 얻을 수 있으며 가장 가까운 인쇄소로 이동하십시오.

0/5 (0 리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