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thing
aqpyc  

H & M의 50은 패션을 지정합니다

주머니를 곁들인 치마는 내 얼굴에 순수하고 성가신 기쁨의 모습을 가져옵니다.

재킷 : H & M C/O; 치마 : H & M (여기서 유사) C/O; 상단 : H & M C/O; 팔찌 : H & M C/O; 고리 : H & M C/O; 벨트 : 랄프 로렌; 신발 : 중국 세탁물; 목걸이 : C. Wonder; 선글라스 : 프라다; 폴란드어 : Essie (A-List)

오늘의 모습은 미국의 인터넷 구매 사이트를 소개하기 위해 H & M과의 파트너십을 계속합니다. 출시를 기리기 위해 그들은 또한 8 월 21 일에 진행되는 패션 콘테스트의 H & M 50 지정을 개최하고 있으며 현재 뉴욕시에 거주하고 있지만 자랑스럽게 내 집 주, 위스콘신을 대표합니다. 아직 경쟁에 참여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바로 여기에 Deets가 있습니다. H & M을 사용하여 Instagram에 자신의 사진을 업로드하고 #hmshoponlinexx로 레이블을 지정합니다. 여기서 xx는 집 상태를 의미합니다. 50 개의 패션 마이크로 사이트를 지정하여 라벨링 된 Instagrams 갤러리를 탐색하고, 선호하는 외관에 투표하고 H & M Fashion News에 대한 표시를 표시하여 H & M의 인터넷 할인 요금에 대한 특별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가장 투명한 Instagrams는 $ 250 H & M 기프트 카드를 받고 Grand Prize Champion은 NYC 로의 여행과 H & M에서 $ 1,000의 구매를 이길 것입니다. DELISH, NO?

추신 내 앙상블이 위스콘신 색상이라는 것은 우연입니까? 프로브가 아닙니다… #Gobucky

세련된 워크 스테이션에서 훨씬 더 많이 확인하십시오…

Instagram+Bloglovin+Facebook

트위터+Pinterest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