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aqpyc  

브랜드 새로운 : Tshirt Factory Graphics 번들 프로모션

New Tshirt Factory Graphics 번들 프로모션

그래픽 디자인 모음을 마무리하기 위해 일부 Tshirt 공장 할인 거래가 없으면 한 달이 지나지 않습니다.
좋은 소식은 하나도 없지만 세 가지! 제한된 시간 동안 3 개의 새로운 다발이 사이트에 횡령을 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은 세계적으로 떨어져 있으며 TF 마켓 플레이스가 다양한 방법을 보여 주어 모든 취향, 스코프 및 인쇄 기술에 고품질 그래픽을 공급합니다.
따라서 각각의 세부 사항을 세분화합시다.
우선, 124 개의 티셔츠 디자인으로 가득한 Magda의 메가 번들이 있습니다. 주제는 정치적 인물, 귀여운 강아지, 초현실적 여신 및 밈 개인 해석에 대한 대중의 인기있는 참고 문헌을 다루고 있습니다. 모든 원본 인쇄물은 AI, EPS, PNG, PSD 및 SVG 형식으로 제공되는 40 달러에 불과합니다.

다음은 또 다른 동료 국가입니다. 그녀의 이름은 Maria이고 그녀의 번들은 40 달러에 뺨 티셔츠 디자인에 놀라운 110 혀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정치적 풍자를 보았지만 티셔츠 주머니와 함께 재미있는 놀이와 유머 감각이있는 임산부의 위장 인쇄물에 꽤 즐거웠습니다. 이것은 킥백 스타일의 재미 있고 재미 있고 유머러스 한 티셔츠 그래픽 세트입니다. 파일은 AI, EPS, PNG, PSD 및 SVG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마지막으로, TSV 티 디자인은 절대적으로 다른 스타일과 테마를 다루고 있습니다. 메가 번들에는 $ 58의 홍보 가격에 대한 114 개의 극적인 티셔츠 디자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부 사항은 신화적인 생물, 끔찍한 생물, 서사적 전사 및 구식 스타일의 문신을 재현합니다. 클래식 자동차 테마로 착용 할 수있는 인쇄물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파일은 AI, EPS 및 PSD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0/5 (0 리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