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thing
aqpyc  

검색하십시오.

당신이 알고 있습니다, 지난 주, 우리가 이상적인 오스카 드레스에 대해 어떻게 이야기하고 있었습니까? 나는 (이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보낸 Helen 덕분에) 나는 내 것을 발견했습니다.

진정한 가닛 레드에서 이것은 골동품 가닛 보석 (또는 물론 하나의 대규모 루비가 깊은 목선의 가장 깊은 지점에서 이상적으로 이상적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최대 미친 듯이 Pucci-esque 인쇄에서도 놀랍습니다. 물론, 나는 그 안에 주머니를 넣을 것입니다.

나는 아직 몇 가지 이유로이 일을하지 않습니다. 하나는 오스카스에 참석하는 매력적인 동영상 별이있는 매혹적인 동영상이되기 위해 평균적인 기회가 더 좋습니다. 그래서 실제 크기로 지금 이걸 얻지 못하는 지점이 없습니다. (Ha.) 또 다른 것은 32 달러이며, 이론적 인 사건을 위해 이론적 인 가운을 지불하는 것이 얼마나 멋지 지 않도록 이론적 인 가운을 지불하는 것이 약간 너무 많습니다.

현장, 종이 추적은 일반적으로 잡지 및 인쇄 에피 메레 사이트이지만 주로 1960 년대의 보그 디자이너 패턴이 있습니다. 그들은 단지 * 보그 디자이너를 판매합니다.

이 그림에 대해 내가 좋아하지 않는 유일한 것은 사진 모델이 팝콘을 방금 팝콘으로 떨어 뜨리고 그녀가 어떻게 그것을 꺼낼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들은 오스카스에서 팝콘을 먹게 할 수 있습니까?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실패 1, 2008의 관심사에 대한 두려움
5 가지가 결코 다시를 얻지 않을 것입니다. 2006 년 40 명의 댓글
좋아, 여기에 Cards.june 27, 2006.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