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aqpyc  

메이시의 웨딩 레지스트리 허니문 경품 행사

드레스 : Calvin Klein | 신발 : Vince Camuto | 가방 : Lauren Ralph Lauren | 여행 가방 : tumi | 모자 : Janessa Leone, 여기 비슷한 | 선글라스 : 오래된, 또한 이것들을 좋아합니다

오늘은 Macy ‘s에 등록하는 것을 고려해야 할 모든 이유를 세분화하고 3 월 31 일까지 진행중인 절대적으로 미친 웨딩 레지스트리 허니문 경품 행사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번 달 Macy ‘s에 등록하면 몰디브에게 전부 홍보에 대한 신혼 여행을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모든 세부 사항 !!

메이시의 웨딩 레지스트리 허니문 경품 행사

다가오는 6 월 결혼식에서 명예의 하녀로서 지난 몇 달 동안 결혼 계획 과정을 재현하는 것은 대접이었습니다. 내가 드레스를 선택하는 것 외에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내가 어린 소녀 였기 때문에 중국과 서브웨어에 이상한 집착을했기 때문에 항상 웨딩 레지스트리입니다. 최근에, 나는이 게시물의 모든 호스트가 필요로하는 9 가지 필수 서빙 작품을 공유했습니다.이 게시물은 레지스트리를 모으기 시작하고 집에서 완벽한 Soirée를 주최하기 위해 어떤 조각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이번 여름에 결혼식을 위해 신부는 Macy ‘s에 등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나는 전체 과정에 의해 날아 갔다. 물론, 나는 이미 Macy ‘s가 화려한 제품 구색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있었습니다. 그들은 Le Creuset, Kitchenaid, All-Clad, Riedel, Vitamix 및 Nespresso를 포함하여 내가 좋아하는 많은 브랜드를 특징으로합니다. 하나의. 낮. 웨딩 레지스트리에서.

그러나 Macy ‘s에서 신부와 함께 과정을 거친 후 Macy’s에 등록해야 할 추가적인 이유가 너무 많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결혼식 후, Macy ‘s에 등록한 신혼 부부는 6 개월 동안 남아있는 대부분의 레지스트리 품목을 20% 할인받습니다! 나를 믿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마지막 확률을 집어 들고 싶을 때 킬러 특권이며 결혼식 손님이 구매하지 않은 끝을 끝내십시오.

우리는 많은 항목을 위해 이것을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우리가 10 개의 레드 와인 잔을 받았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결혼식 후 레지스트리에서 나머지 2 개를 구입하여 12 세트를 가졌습니다. 20% 할인을받는 것은 게임 체인저입니다. 특히 결혼식과 신혼 여행에 많은 Moolah를 보낸 후!

웨딩 레지스트리 목적지 선택

웨딩 레지스트리 목적지를 선택할 때는 웨딩 관련 행사를 위해 다음 몇 달 동안 구매해야 할 다른 모든 품목을 기억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Macy ‘s에 등록하면 웨딩 레지스트리 아이템 이외의 다른 특전을 잠금 해제합니다. 여기에는 모든 결혼식 관련 행사에 대한 의류 및 액세서리에 대한 할인이 포함됩니다. 신부 샤워의 복장, 약혼 사진, 리허설 저녁 식사 등, 신혼 여행을위한 수하물, 큰 날을위한 웨딩 밴드, 심지어 신랑과 신랑들을위한 정장을 포함합니다. 절대적으로 환상적인 원 스톱 상점입니다.

신혼 여행 패키지

신혼 여행에 대해 말하면, 이미 Macy ‘s에 등록 할 충분한 이유를주지 않았다면 이번 달에 매우 흥미 진진한 신혼 여행 경품 행사를 운영하고 있음을 확인하십시오! 자격을 갖춘 Macy ‘s Registry (최소 500 달러)를 사용하면 Ultimate Honeymoon 패키지를 얻기 위해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성인 전용 Centara Ras Fushi Resort & Spa Maldives에서 2 명의 (2)를위한 7 박 (7) 밤 올 인 클루 시브 숙박

항공료를 향한 $ 5,000 현금

$ 2,000 Macy의 기프트 카드

4 델시 스피너 여행 가방 (2 개의 큰 및 2 개의 작은 조각)

구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컬럼비아 특별구를 포함한 50 명의 미국의 합법적 인 거주자, 18 세 이상의 자격을 갖춘 레지스트리가 있습니다. 3/31/18 종료. 공식 규칙 : macys.com/weddingsweeps

우리가 2 년 전에 신혼 여행을 계획했을 때, 우리의 첫 번째 선택은 몰디브에가는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비오는 계절 이었기 때문에 우리는 기어를 바꾸고 세이셸로 갔다. 나는 여전히 몰디브에 가기 위해 절대적으로 죽어 가고 있으며 이것으로이기는 사람을 끝없이 질투 할 것입니다 !!

다른 상
지구상에서 가장 미친 신혼 여행 목적지 중 하나에 적용되는 숙박 시설과 항공료가 있습니다. 또한 Macy ‘s에서 원하는대로 2,000 달러의 Buckaroos가 있습니다. 레지스트리 나 귀여운 멍청이는 오늘날 Macy ‘s에서 온 모습처럼 여행에 착용 할 수 있습니다.

이 깅엄 미디 셔츠 드레스는 신혼 여행 중에 살았던 편안하고 고전적인 작품입니다. 해변에서 편안한 하루를 위해 수영복을 던지기에 완벽합니다. 그러나 비트를 건너 뛰지 않고 점심이나 저녁 식사를 할 수도 있습니다. 신혼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이 사랑스러운 줄무늬 밀짚 토트와 같은 비치 백이 필요합니다. 또한, 귀여운 Espadrilles 쌍은 필수입니다. 나는 오늘 입고있는 Vince Camuto Espadrilles가 공식적으로 내가 입었던 가장 편안한 Espadrilles라고 생각합니다.

드레스 : 캘빈 클라인 | 신발 : VincE Camuto | 가방 : Lauren Ralph Lauren | 여행 가방 : tumi | 모자 : Janessa Leone, 여기 비슷한 | 선글라스 : 오래된, 또한 이것들을 좋아합니다

이 게시물에서 파트너 관계를 맺은 Macy와 Shopstyle에게 감사합니다! 모든 생각과 의견은 내 자신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