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thing
aqpyc  

30 일 만에 30 개의 가운 : 1 일 – 유아 샤워

행진을 기쁘게합니다! 이번 달 봄의 공식적인 환영으로, 나는 3 월 한 달 동안 매일 30 일 동안 30 일 시리즈에서 30 개의 가운을 시작하기 위해 매우 펌핑되었습니다. Instagram에서만 선호하는 봄 또는 여름 드레스를 출판 할 예정입니다. 각 출판물은 특정 스타일을 염두에두고 있습니다. St. Patrick ‘s Day의 이상적인 가운, 내가 가장 좋아하는 부활절 드레스, 여름 고객 회의를위한 최고의 가운, 이상적인 따뜻한 날씨 조건 일요일 브런치 드레스 등!

당신이 기억할 수 있듯이, 나는 몇 달 전에 설문 조사를 작성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여기에는 각서에서 훨씬 더 많은 자료를보고 싶은 자료에 대한 우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체적인 문제에 대한 한 가지 우려는 가장 관심있는 의류 제품과 지금까지 최고의 응답이 드레스였습니다! 모퉁이 주위에 따뜻한 온도와 봄의 비비와 견인의 여름 축제와 함께, 나는 3 월이 가운 재료를 앰프로 올릴 수있는 이상이라고 믿었습니다. 이 따뜻한 달 동안.

여름뿐만 아니라 봄에 선호하는 가운을 공유하는 것 외에도이 시리즈가 일반적으로 우리에게 미끄러지는 따뜻한 날씨 조건 이벤트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되는 자원으로 사용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나와 같은 사람 (미루는 여왕)이 일하고 있으며, 모든 휴일, 결혼식, 바베큐, 맑은 달 동안 발생하는 다른 사건들에 대해 미리 계획하는 방법에 대한 삶을 얻는다면. 이해하기 전에, 당신은 이틀 안에 비즈니스 피크닉이나 검은 넥타이 결혼식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은 당신의 침실 바닥에 누워있는 bubonic afflict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친구/가족/동료들에게 당신에게 말해야합니다. ‘당신이“입을 아무것도 없어”이후로가는 것을 막기 위해 계약을 맺었습니다.

그러나 가장 좋은 가운을 입지 않는 것처럼 느끼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당신이 적절한 가운이 행사에 어떤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거룩한 공황 버튼. 이 테러는 농담이 아닙니다. 전시회 A : 유아용 샤워에 어떤 입는가?!

Rich ‘s 형제 자매는 올 봄에 유아 어린 소년을 낳고 있기 때문에 오늘 이상적인 유아 샤워 드레스로 오늘 시리즈를 시작했습니다. 전에 조카 나 조카를 환영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또는 적어도 내가 이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래서 지금까지 적절한 유아 샤워 복장은 나에게 완전히 외국이었습니다.

최초의 유아 샤워, 첫 블랙 넥타이 결혼식 또는 첫 번째 드레스 정원 파티에 가든간에, 나는 당신을 얻었습니다. 이 시리즈를 통해“자신의 납치를 속이는 방법”은 더 이상 보스의 집에서 임박한 바베큐에 무엇을 입을 지에 대한 우려에 직면 할 때 더 이상 Google 찾아보기 옵션이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 시리즈를 시작하고 모든 육즙이 많은 부트를 제공하기 위해 오늘 블로그에서 유아 샤워 가운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바로 여기에서, 나는 가운을 Instagram (@maryorton)에서만 공유하고, 내가 사용하는 가운에 대한 링크와 Liketoknow.it를 통해 링크 된 이벤트에 이상적이라고 생각하는 여분의 가운을 모두 공유 할 것입니다. . 마찬가지로 내 이메일 가입자와 추가 특수 자료를 공유 할 것입니다. 아직 등록하지 않은 경우 여기에 참여하십시오!

나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이해합니다. 이봐, 천재, 3 월에는 31 일이 있습니다.

[여기에 당황/아이 롤 이모티콘 삽입]

Roger That, Compadres. 3 월 31 일에 저는 각서에서 가장 큰 특별한 피날레를 시리즈에 출판 할 예정입니다. 그 동안, 나는 이번 달 블로그에서 바로 여기에 공유 할 메시지뿐만 아니라 다른 복장의 많은 거래를 가지고 있으며, 여기에서 #30dressesin30days 시리즈에 대해서도 가끔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지금은 내일 아침 인스 타 그램에서 가장 먼저 등장하는 가운 Número Dos에 대한 준비를하십시오. 이 모든 아름다움을 여러분과 나누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업데이트 : 글쎄, 나는 당신 이이 가운이 이미 제공 되었기 때문에이 가운을 좋아했습니다! 좋은 소식의 두 가지 : (1) 재고가 훨씬 더 많이 받고있는 것으로 보이므로 여기에서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추가 할 수 있으며 (2) 여전히 스커트와 최고의 버전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기에서 매우 유사한 스타일뿐만 아니라 아래의 다른 모든 복장 세부 사항을 검사하십시오!

의상 세부 사항 :

드레스 : Draper James (여기에서도 스커트 버전과 같은 탑, 여기에 비슷한 스타일) | 신발 : Ann Taylor (오래된, 여기, 여기, 여기와 비슷한) | 가방 : 3.1 Phillip Lim (여기서도 여기뿐만 아니라 여기와 유사) | 팔찌 : 브랜디 팸 | Choker : Old, Bight here, 바로 여기뿐만 아니라 여기 | 입술 : Buxom (샌프란시스코)

<>

… 그리고 소년, 여성을위한 훨씬 더 많은 유아용 샤워 가운과 아래의 놀라움!

이전 항목

1/15

다음 항목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