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aqpyc  

우리는 로열스가 될 수 없습니다-Lorde 티셔츠

11 월 7 일은 그녀의 무대 이름 인 Lorde로 가장 잘 알려진 Ella Marija Lani Yelich-O’Connor의 생일을 표시합니다. 그녀는 뉴질랜드 가수이자 작곡가로서 2013 년 데뷔 싱글“Royals”를 발표하여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노래의 성공으로 인해 Lorde는 1987 년을 고려한 미국 수의 단독 단독을 달성 한 가장 어린 솔로 아티스트를 만들었습니다. 올해 VMA에서 Lorde는 그녀를 만든 것과 같은 히트로 Best Rock Video를 얻은 최초의 여성 예술가가되었습니다. 유명한.
나는 그녀의 성공을 축하하기 위해 Lorde 티셔츠를 찾기 위해 Buy에서 인터넷을 검색했습니다. 이것이 내가 Skreened와 그들의 전체 음악 컬렉션에 대해 영감을 얻은 티셔츠에 대해 알아 낸 방법입니다. 그들은 로얄과 팝 록 음악의 얼굴을 바꾼 노래 인 로열스에서 영감을 얻은 다양한 티를 유지합니다. 주로, 히트는 적합하려고하는 사람들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 중 일부는 여전히이 삶을 꿈꾸며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사는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우리의 꿈을 축하합시다.
그들의 디자인은 예술가의 가사와 함께 최고의 공생으로 기본적이고 정교합니다. Skreened가 현재 30% 할인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티셔츠를 얻을 수있는 가장 좋은 기회입니다. 그들은 또한 같은 젊은 예술가가 노래 한 Team, Glory and Gore와 같은 다른 음악 히트 곡에서 영감을 얻은 티를 판매합니다.
Skreened의 Lorde 티셔츠

0/5 (0 리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