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thing
aqpyc  

약을 쉽게 제거하고 스웨터의 수명을 연장하는 방법

드레스 : 오래된, 여기와 여기와 비슷한 | 가방 : J.W. 앤더슨 | 벨트 : 오래된, 여기서 비슷합니다

과거에는 Instastories에서 여러 번 공유했지만 DMS와 의견 섹션에서 가장 자주 묻는 질문 중 하나라는 점을 고려할 때 게시물에서 여기에서 기념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숙녀와 신사, 아마존 의이 작은 $ 8 알약 리무버는 겨울철 옷장의 총 게임 체인저였습니다. 불행히도, 가장 아름답고 프리미엄 스웨터조차도 반복적 인 마모와 세척 후 약과 끔찍한 퍼지로 덮을 수 있지만이 패브릭 면도기를 빠르게 스 와이프하면 스웨터는 브랜드가 새롭게 보일 것입니다. Bonkers입니다.

배터리 작동 가제트는 직물을 전혀 손상시키지 않고 약, 퍼지 및 길 잃은 실을 신속하게 제거합니다. 그리고 엄청나게 작다는 점을 고려할 때, 여행 중에 드레서 서랍이나 여행 가방에도 도움이되기 쉽습니다. 내가 보낸 최고의 8 달러 !!

간단한주의 사항 – 일회용 면도기를 사용하여 스웨터 알약을 제거하는 등 다양한 DIY 트릭을 시도했지만 이러한 방법을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면도기를 사용할 때, 프로세스는 훨씬 더 많은 시간이 걸릴뿐만 아니라 블레이드와 직물 섬유 사이에 보호 장벽이 없기 때문에 기본 직물을 손상시킬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이 패브릭 면도기를 사용하면 회전 블레이드는 보호 케이지에 의해 직물로부터 분리되어 알약과 퍼즈가 통과 할 수 있지만 기본 직물은 없습니다.

$ 8 알약 리무버 / 패브릭 면도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