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aqpyc  

아유르베 다 마사지 오일은 감각을 활성화하고 신체의 도샤와 균형을 맞추는 아유르베 다 마사지 오일

정기적으로 석유 마사지를 사용하는 사람의 몸은 우발적 인 부상이나 격렬한 작업을 수행하더라도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매일 기름 마사지를 사용하여 사람은 즐거운 터치, 신체 부위가 다가 오르며 강하고 사랑스럽고 노년에 의해 가장 영향을받습니다 .— Charaka Samhita : Sutrasthana : V : 88-89
아유르베 다 마사지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몸을 치유하고 활성화 할 수있는 최고의 아유르베 다 오일에 대해 모두 이야기하기 전에; Abhyanga가 무엇인지 이해하십시오! Abhyanga는 허브와 전체 론적 기름으로 기름 부음의 예술이며, 따뜻하고 목욕하기 전에 몸에 완전히 주입됩니다. 아유르베 다 마사지 오일을 활용할 때, 신체가 건강과 건강과 정신적 현명한 치료, 그리고 정신적, 신체적 장애를 제거 할 수있는 치료법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연령 그룹과 그들이 속한 생명의 걸음에 관계없이 아유르베 다 마사지를 통해 일상 생활과 요구를 위해 Abhyanga가 통합 될 수 있습니다. 아유르베 다 마사지는 모두를위한 것입니다!
출처 : olivaevoo.comin 고대 산스크리트어 텍스트, Sneha는 유사하고 기름을 암시하며 Abhyanga 영향도 거의 동일합니다. 아유르베 다 바디 마사지 오일을 잘 활용하는 기술은 충분히 따뜻함, 안정성 및 신체, 마음 및 영혼의 안락함을 여기에 포함시켜 미묘하고 즐겁습니다. 이 개념을 활용할 때, 오일은 피부의 다른 채널과 신체에 스며 들어 모든 세포에 들어가서 신체적, 정신적 자아의 모든 측면을 젊어지게합니다.
출처 : Howcast.com 7 개의 Dhatus
아유르베 다에서, 우리는 신체 또는 층의 dhatus-7에 대해 발견하게됩니다. 모든 단일 Dhatu는 생명을 제공하는 힘을 가지고 있으며 매우 집중되어 있으므로 Abhyanga 또는 Sneha 기술은 각각의 가장 깊은 층에 도달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유르베 다 마사지 오일 처리가 완료되면 15 분의 마사지 최소가 사용되는 이유입니다.

[SC : MediaD]
출처 : Hotelsarangpalace.com 석유 마사지의 이점
근육 질량 통증을위한 아유르베 다 오일을 제공하는 데 가장 좋은 손으로 Ayurveda의 이점은 함께 제공됩니다.

몸에 부드러움
몸에 더 많은 체력
더 나은 비전
더 나은 신체 영양
더 나은 수면
더 나은 피부 건강
더 나은 면역
더 나은 사지 확고함
더 나은 바디 토닝
더 나은 장기 자극
더 나은 순환
더 나은 도샤 밸런싱

출처 : MacEnter.comvata 사용될 특정 오일
아유르베 다 (Ayurveda)에서는 체사를위한 오일을 투여하기 전에 Vata Dosha를 검사하고 균형을 잡아야합니다. 바타의 오일은 아유르베 다 오일 마사지가 될 것입니다.
석유 왕국의 오일 왕이라고 불리는 Seasame Oil은 몸을 따뜻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Vata Pacify를위한 최고의 오일로 이해됩니다.
아몬드 오일은 Vata Pacify에게도 훌륭한 옵션이며 특히 Vikriti가 높은 경우
훨씬 더 많은 체력과 강도를 얻으려면 Bala 오일 또는 Ashwagandha 오일을 Vata 평화를 위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Planetayurveda. Pitta의 균형을 맞추기위한 Cobest 오일
Ayurvedic Abhyanga 마사지에 최고의 Pitta 균형 오일을 갖기 위해서는 오일 준수를 요구할 것입니다.

소음 수면을 도울 수있는 머리와 발가락을위한 브라미 오일과 불면증과 싸울 수 있습니다.
Bhringraj Oil 전투 불안감과 불안한 공격을 돕고 소음 수면도 촉진합니다.
Abhyanga 마사지 요구를위한 코코넛 오일
Neem Oil은 몸을 풀고 신체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 Panchakarma 치료 : 당신의 마음과 정신을 정화]
출처 : Mindbodywisdom.com Kapha를위한 최고의 오일
신체의 Kapha를 향상시키기 위해 특정 오일을 가진 Abhyanga 마사지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