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aqpyc  

Alia Bhatt는 어려운 감정이 없습니다! 우리는 좋아한다!!

Alia Bhatt는 롤이고 우리는 그것을 모르십니까?! 그녀의 영화 Shaandar가 출시되기 위해 가까워지면서, 그녀는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녀가 우리에게 기발한 패션 레슨을 주면서 그녀의 영화 홍보를 엄청나게 즐기고 있습니다! 그녀는 아이를 얻거나 오히려 우리 안에서 소녀를 뽑아 내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 Alia Bhatt]

그녀는 지난 몇 주 동안 우리에게 꽤 많은 외모를 주었고 오늘, 우리는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을 다룰 것입니다!
시작하자.
#1 봐
Alia는 영화를 홍보하기위한 세트를 확인하는 동안 매우 귀여운 복장을 입었습니다! Awake UK와 Daisy Street의 Pretty T Strap Sandal에 의해 분리되어 그녀의 외모가 포함되었습니다. 매우 미묘한 메이크업이있는 멋진 브레이드가 그녀의 모습을 완성했습니다! 우리는 좋아한다!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그녀는 Ami Patel에 의해 스타일을 지켰습니다.

출처 : Instagram.comlook#2
또 다른 라운드 영화 프로모션의 경우 Alia Bhatt는 Vogue Culottes 모양을 많이 선택했습니다. 그녀는‘힘든 감정이 없다’와 흰색 컬로트가 말하는 자르기 탑을 입고있었습니다. 그녀의 별거는 Topshop과 H & M에서 나왔습니다. 그녀는 Forever 21에서 온 흰색 운동화로 그녀의 모습을 마무리했습니다! 유명인들이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옷을 입을 때 우리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출처 : Instagram.com [SC : MediaD]

#3
또 다른 판촉 라운드 Alia는 그녀를 최대한 옷을 입었습니다! 작은 검은 드레스, 귀여운 꼰 헤어 스타일, 부드러운 분홍색 입술 및 갈색 가죽 옥스포드가 그녀의 외모를 구성했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이것을 10/10을 줄 수 없습니까?! Ami Patel, 당신은 훌륭한 일을하고 있습니다 !!
출처 : Instagram.comlook#4
우리가 그녀가 그녀의 검은 드레스에서 귀여워 보인다고 말하면, 우리가 Kanika Goyal 라벨에서 그녀를 보았을 때 귀여움 과부하가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파란색이 분리되고 인용문이있는 흰색 티 티 셔츠가 그녀에게 너무 좋아 보였다! 누드 발목 스트랩 발 뒤꿈치가 그녀의 외모를 완성했습니다!

출처 : Instagram.com 네 가지 외모 사이에 우리의 사랑을받은 우리의 사랑은 그녀가 어려운 감정이 없다고 말하는 곳입니다! 당신은 어떻습니까? 좋아하는 것을 선택 하시겠습니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