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aqpyc  

A-Listers로부터 영감을 얻으십시오. 데님 재킷

스타일을 스타일링하십시오. 그것들을 겹치거나 착용하거나 페어링하십시오 – 장 재킷은 스타일 실패없이 여름부터 가을까지 착용 할 수 있습니다. 캐주얼에서 옷장에서 화려 함까지; 데님 재킷은 모든 경우에 쉽게 스타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유명인 승인 방식으로 Jean Jackets와 함께 무엇을 입어야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데님 재킷을 스타일링하는 방법
볼리우드의 디바에서 바로 데님 재킷 스타일에 대한 패션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데님의 데님
청바지를 잡고 데님 재킷과 함께 착용하십시오. 최고의 헤드 투이 데님 모양은 다른 세척으로 짝을 이루어야합니다. 액세서리에 너무 높이 가지 마십시오. 한 쌍의 멍청한 음영과 캐주얼 스니커즈는 캐주얼 한 우아하고 세련된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탱크 탑 또는 그래픽 티는 승마의 호소력을 추가로 높이게합니다.
Priyanka Chopra의 Denim-on-Denim 공항 모양을 확인하십시오! 그녀는 영원히 21 탱크 탑, 추측 데님 재킷 및 스키니 진에서 놀랍고 캐주얼 해 보였습니다! 그녀는 핑크색의 네온 립스틱, 검은 색, 루이비통 검은 토트의 간디 선글라스로 외관을 추가로 펌핑했습니다.

데님이있는 스웨트 팬츠
인쇄 된 스웨트 팬츠를 탱크 탑이나 그래픽 티와 짝을 이루고 데님 재킷으로 겹쳐서 소란스럽지 않은 영화-밤을 보냅니다. Shraddha Kapoor와 같이 빠르고 쉽게 여성스러운 실루엣에 빠르고 쉽게 말라 꺼내기에 빠른 말괄량이 터치를 추가하십시오. 머리카락을 뒤로 밀고 야구 모자를 잡아 당기고 운동화와 토트 인 Voila로 팀을 구성하십시오!
Shraddha Kapoor가 얼마나 놀랍고 쉬운지보십시오. 그녀는 Jean Jacket 복장을 Monrow의 회색 탱크와 레이스 프린트 빈티지 스웨트 팬츠와 짝을 이루기로 결정했습니다. 고전적인 Tan Prada Tote와 NYC 야구 모자와 함께 앙상블을 강조하면서 메이크업!

벨 바닥은 데님이 있습니다
청바지 재킷을 평범한 탑 위에 꽂고 아래의 매혹적인 인쇄 또는 패턴 바지를 입고 느긋한 분위기를주십시오. Athiya Shetty는 Bershka 데님 재킷이 달린 탱크 탑, 탱크 탑으로 멍청한 상점 스트라이프 팬츠로 쉽게 우아한 외관을 발사합니다. Oxblood Sneakers, Berry Lips 및 Alexander McQueen Satchel이 그녀의 모습을 완성했습니다!

데님이있는 맥시 드레스
여전히 패션 경계를 훨씬 더 넘어서서 Jean Jacket으로 무엇을 입어야하는지에 대한 더 많은 영감을 찾으려고한다면, 여배우 Preeti Desai에 열중하십시오. 가을에 여름 맥시 드레스를 입고 싶습니까? 많은 사랑받는 진 재킷으로 팀을 구성하십시오. 그녀는 코럴 맥시 드레스를 파란 데님 재킷과 짝을 이루어 얇은 황갈색 버클 벨트로 실루엣을 강조함으로써 튼튼한듯한 모습을 흔들었다.

데님과의 놀이 수트
훌륭한 놀이 수트가 있습니까? 섹시하면서도 스포티 한 호소력을 위해 데님 재킷으로 쌓으십시오. 그러나 일부 글램 몫을 위해 스틸레토 한 쌍으로 팀을 이루는 것은 더 캐주얼하고 레이스가 있고 놀라운 분위기를 위해 트렌디 한 스니커즈 나 부츠로 앙상블을 스포츠 할 수 있습니다!
Promod의 Denims 및 Aldo의 펌프와 짝을 이루는 구멍 뚫린 구매 수트에서 Bubbly Yami Gautam을 확인하십시오! Diva는 Styling Jean Jacket 의상과 관련이있을 때 Raving Style Quotient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 데님 재킷 의상 아이디어]

데님과 함께 벨트
카우보이처럼 보이지 않고 장 조끼로 무엇을 입을 지 궁금하십니까?! 당신의 데님 재킷을 앰프 소남 카푸어 웨이 봐. 귀여운 보완 벨트와 페어링하여 Jean Vest 모양을 업데이트하십시오. 세련되고 쉬운 스타일의 진술을 위해 무릎 길이의 드레스와 발목 부츠 위에 착용하십시오. 흔들리는 그늘과 멋진 토트를 던져 외모를 마무리하십시오!
[또한 읽기 : 30 데님 재킷 스타일 아이디어]
A-Listers의 영감을받은 외모를 스포츠, 청바지 재킷을 입는 스타일의 아이디어는 기존 옷장 선택과 잘 어울립니다. 이전에 시도하지 않은 경우이 쌍의 앙상블 커플 링을 시작할 시간입니다. 이 의상을 즐겁게 믹스하고 일치시키고 최선의 모습을 얻으십시오!
이미지 출처 : pinterest.com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