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aqpyc  

세련된 재미있는 여름 작업복 복장은 사무실에서 첫날에 착용하기 위해 복장

세련된 재미있는 여름 작업 착용 복장을 시작합니다.
06/07/2022, Alanic Global에 의해 출판되었습니다
당신이 9 ~ 5 명의 전문가라면, 당신은 매일 사무실에 똑같은 오래된 피곤한 복장을 사용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패션은 밀레니엄 세대 여성에게 꽤 많은 옷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나타냅니다. 우아한 고품질을 사용하는 것은 성격을 표현하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느긋한 마모로 제한되어서는 안됩니다.

자신을 위해 말하는 생생한 의복의 도움으로 개인적인 미학을 사무실에 가져 오십시오. 진실로 저명한 승화 된 의류 제작자들은 당신이 절대적으로 살펴 봐야 할 특별한 의복 컬렉션을 생각해 냈습니다. 따라서 아래 블로그에서 체크 아웃하여 동일하게 더 많은 것을 이해합니다.

승화 된 블라우스
여름에는 승화 된 블라우스와 같은 산들 바람 실루엣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첫날을 고려할 때, 당신은 최소한의 인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강한 인쇄물을 좋아한다면 열대 꽃이나 바다 인쇄물을 전나무를 선택하십시오.

바닥 마모의 경우 전통적인 데님 한 쌍을 선택하거나 마른 바지를 사용하여 모습을 기록 할 수 있습니다.
오프 숄더 분위기
패션 사업을 위해 일하고 있다면이 복장을 사용하는 것은 OTT가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이 요구하는 것은 헴 라인을 따라 특별한 자수가있는 새틴 오프 캐리 탑입니다. 특정 스타일로 유지하거나 계절과 관련된 특정 스타일 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탑과 짝을 이루는 스웨이드 스커트는 탁월한 바닥 마모로 작동합니다. 의류에 빈티지 분위기를 추가하기 위해 치마와 함께 빈티지 브라운 부츠를 스타일링하십시오.

플란넬 닌자
플란넬 티 셔츠는 당신이 선택할 수있는 전통적인 의류 조각 중 하나입니다. 이것들은 엄청나게 편안하고 착용 할뿐만 아니라 절대적으로 다재다능합니다. 파스텔 변형을 선택하거나 그런지 미학을 선택하고 중립뿐만 아니라 어두운 복장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큰 플란넬 티 셔츠와 네이비 블루 레깅스 한 쌍을 선택하십시오. 중간 부분 주위에 큰 빈티지 벨트를 클렌치하여 실루엣에 의미를 더하십시오.
빈티지 사랑
빈티지 의복을 입고 싶다면 주름진 슬리브가 달린 장착 된 상단에 투자해야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Signature 80의 미학은 정확히 빈티지 모양을 못 박기 위해 요구하는 것입니다. 부흥 의류로 구성된 복장을 생산하는 것은 소리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파스텔과 흙 색상의 조합과 같은 특정 색조를 유지하십시오. 복장을 보완하고 부드러운 여성의 미학을 생산할 수 있으므로 증가 된 금 패션 보석도 장식하십시오.

도매 플란넬 티 셔츠와 같이 상점에 고품질 의류를 포함 시키려면 업계의 저명한 제조업체 중 하나와 연락하십시오. 당신이해야 할 일은 큰 의류 모음을 살펴보고 보조 팀에 벌크 요구를 지정하는 것입니다.
태그 :
작업 복장의 첫날
첫날 작업 복장
플란넬 티 셔츠 도매
승화 의류
승화 의류 제조업체
여름 작업 착용 의상
일의 첫날에 입어야 할 것
직장 첫날에 입어야 할 것
도매 플란넬 셔츠

0 투표
기사 등급

로그인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0 댓글

인라인 피드백
모든 의견을보십시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