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aqpyc  

더 많은 가을

여기에 9929 년 더 가을이 된 것입니다. 또한, 당신이 당신의 뒤에 사진에 분명히 볼 수있는 꽃이있을 때 당신이 “겨울을 써라”라고 믿을 수 없다.

가을 적절한 면화 가운을 어떻게 만들려고 노력합니까? 카디 건, 무릎 양말, 부츠를 추가하여. 부츠는 J. 팀의 고대 쌍의 팀과 시카고의 Kedzie뿐만 아니라 로렌스에서 거대한 중고품 상점에서 가장 운이 좋은 구매를 가장 많이했습니다. (그들은 5 달러였습니다! 집에서 중고품 점수 점수를 유지하고있는 사람들에게는. 가운이 모든 어두운 색상이라는 것을 어리석게합니다.

“계절적으로 적절한”저에게 가운 스타일보다 물질뿐만 아니라 색상에 대해 훨씬 더 많은 방법으로 보입니다 … 나는 당신이 거품이 많은 창백한 창백한 짧은 기사를 가입하지 않습니다. 민트 시폰 – y 가운은 훨씬 더 많은 “부활절 조류”가 될 수 없었습니다. 당신이 퍼지 핑크 토끼 귀에 그것을 사용하면 10 월에 착용하고있는 한 털이 많은 회색 카디건뿐만 아니라 털이 많은 회색 카디건 그것 위에. 그러나 그것은 내가 크랭크 늙은이 이후로 가장 가능성이 큽니다. 이상하게 내 채소 등을 비우십시오. 이상하게, 나는 여름뿐만 아니라 여름뿐만 아니라 도형뿐만 아니라 여름에 지구 톤을 상관하지 않습니다. 겨울철 겨울철의 주요 색상뿐만 아니라 Irk-Ometer를 수정하는 겨울철의 주요 색상 일뿐입니다.

나는 추수 감사절에 걸쳐 몇 가지 바느질을 얻고 싶어합니다. 계획은 축하 드레스로서 적합한 것만으로 2 ~ 3 명을 만드는 것입니다. 나는 컬러 블로킹, 일부 무지개 라미 (예, 무지개 라미)에서 기다리고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흄 후드뿐만 아니라 나의 보안 고글을 발견 할 수있는 경우에도 그것을자를 수있게 해줄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공간을 봅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수첩의 나방 [주의 : Long Entry] 2007 년 7 월 2 일
새로운 Dressjuly 6, 2012in “erin_sewing”
글쎄, 나는 그것을 감싸는 시간이다, Thenapril 29, 2008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