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thing
aqpyc  

100 명의 드레스 : Day 72

나는이 드레스와 나이 이전 에이 드레스를 만들었습니다. 2005 년에 돌아 왔습니다. 그것은 또 다른 McCalls 8858 :

조금 몬트 멘트가 아닙니다.

다음은 측면 지퍼가 있습니다.

그리고 뒤로 :

나는 이것이 내가 나에게 이상적인 크기의 패턴에 대한 이상적인 크기의 패턴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있었다고 생각했을 때,보고가 현명하며 36 세와 38 세를 지키고 그들이 어깨에 잘 어울리지 않은 이유를 궁금해하고있었습니다. (나는이 패턴을 34 세에서 샀고, 이제는 허리를 조정해야하지만, 이제는 허리를 조정해야합니다.) 그래서 나는이 하나를 매우 자주 착용하지 않아도 적합한 문제로 인해, 나는 어깨를 적합하게 변화 시켰지만 완벽하지는 않지만, 나는이 사건에 몇 번 이걸 착용 한 것처럼 느껴지 기 때문에 나는 그들이 슬프게도 평평하게 떨어지는 것만 훨씬 짧게 멀리 떨어지는 것만 큼 기대합니다. …에 무언가를 차려 입고 찢어지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 나는 아마 당신의 친선 더미에 이것을 넣어 다른 사람을 위해 운이되도록해야합니다!

오, 100 명의 드레스 – 책 뉴스에서, 나는 이제 야생의 선반에있는 책의 첫 번째 사진을 보았습니다. 키노 쿠니야에서 그것을 본 여동생 덕분에! 내가 팹을 보지 않아, 내가 그렇게 말하면?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새로운 Dressjuly 6, 2012in “erin_sewing”
새로운 드레스를보고 싶습니까? 2013 년 12 월 8 일 “Erin_Sewing”
방법 : 3 패널 스커트 만들기 PocketsFebruary 18, 2007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