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aqpyc  

그냥 바느질!

내 sewjo 백을 얻기 위해 해결이 년. 나는 내 “바느질”리스트가 단지 더 길고 더 이상지고 유지 좌절되었다. 또한, 나는 정말 새 옷이 필요하지만 지금은 좋은에 만든 의류 Feel로를 사용자 정의 만든 방법을 알고, 나는 기성복 옷을 얻기 위해 자신을 가져올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갇혀 있었고, 바느질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것 없습니다.

헤더 루, 옷장 경우 패턴 뒤에 디자이너, 팟 캐스트 지난 1 월 바느질 사랑의 에피소드 23에 있었다. 미루는에 대한 그녀의 권고 사항은 정말 공감. “그냥 망할 일을. 그것에 대해 생각을 중지합니다. 무한 목록을 중지합니다. 그냥 해.”

난 정말 그 모든 시간 말해 개인 치어 리더가 필요합니다. 나는 그래서 뭔가가는 잘못된 무서워하기 때문에 죽음에 뭔가를 생각하는 경향이, 또는 확실 시작하는 방법에 불과하지 않다, 또는 나는 그것을 완벽하게합니다. 또한, 나는 공간의 너무 작에서 너무 많은 바느질 물건이있다. 나는이 할 수있는 카트와 일을 압연에 최선로 설정 물건을 가지고,하지만 난 시작하기 전에 주위 단계 일에있는의 정신 장애물은 여전히있다.

나는 개인 치어 리더가 없기 때문에, 나는 어쩌면 내가 미루지 말라고 알리는 메모를 인쇄하여 벽에 걸어 수 있다고 생각. 나는 며칠 후 벽에 기호를 몰래 중지거야,하지만 경험에서 알고있다.

난, 난 그것을 조금에게 더 많은 관심을 지불 할 대신에 자신에게 메모를 바느질 몇 시간을 소비하는 경우 어쩌면 생각했다. 그래서 난 그냥 내 컴퓨터 화면 위의 벽에 넣어이 벽 교수형을했다 :

그것은 작동 했습니까? 글쎄, 난 아직도 가끔이 기호를 무시하지만, 난 정말 그것을보고 할 때, 나는 바느질에 대한 긍정적 인 감정을 가지고있다. 그것은 더 종이에 단어보다 동기 부여를 많이했을 것이다 절대적이다. 나는 종이 기호가 첨부 된 기호 헤이 때문에-, 나는 그것을 꿰매하고, 아플리케에 그 큰 새틴 스티치 봐 나를 기쁘게 만드는 동안 저를, 무언가를하지 않는 죄책감을 느낄 것 같아!

나는 올해 꽤 몇 가지를 첨부했습니다. 재미있는 것은 그냥 그들 중 많은에 대한 블로그처럼 느껴지지 한 것입니다. 나는 내가 그들의 예쁜 그림이 있어야 느낄 것 같아요. 그러나, 당신은 사진을 촬영하는 것은 짜증 것을 알고있다. 나는 좋은 조명이나 많은 공간의 실내를 가지고 있고, 모든 것을 외부를 복용하는 것은 상당한 불편하지 않습니다. 그럼 난 포즈에 총 무지 렁을 생각하면 좋은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하려고. 그러나 이것은 내 블로그, 그리고 그들이 그냥 내 드레스 양식에 나쁜 조명에 있더라도, 내가 복용 같은 느낌이 어떤 사진을 얻을 그래서 나는 내가 원하는대로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래, 난 올해 꽤 몇 가지를 첨부했습니다 것을 생각 나게하는, 어쨌든 자신을 위해 대부분이 블로그 게시물을 쓰고 있어요. 내가 그들에 대해 블로그를하지 않을 때, 나는 정말 놓은 것들을 얼마나 많이 잊어 버리는 경향이있다.

나는 나에게 붙어-나는 새 옷을 피팅 시작하기 전에 나에게 맞는 브래지어를 만들기 위해 필요했던 두 가지 일을 처리했다, 나는 정말 새로운 사용자 정의 만든 드레스 싶었다 후 양식을-I는 더 많이 바느질을 시작했다. 그 드레스 형태는 방법으로, 절대적으로 놀라운하고있다. 나는 훨씬 더 쉽게 피팅 지금 얼마나 빠르고 믿을 수 없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드레스 양식을 당신의 집과 도움에 와서 싶지만, 나는 할 수 없습니다 나는 자신의 드레스 양식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자습서를 쓴 이유의 그렇게. 사실, 나는 그 자습서를 작성하는 나를 위해 블로그에 불타 무엇을 가지고있다 생각이 동안-작업을 많이했다.

다음은 내가 올해 첨부했습니다하지만 내 블로그에 지적하지 않은 옷차림입니다. 그들은 모두 2017 년 이전에 구입 한 내 숨겨 놓은에서 직물에서 만들어집니다. 그래서 내가 올해의 나머지 패브릭을받지 못했습니다 올해 스레드의 세트 및 일부 빈티지 재봉틀에 너무 많이 보냈다. 내가 숨겨 놓은에서 방을 만들고 있어요,하지만, 그래서 내년에 나는 새로운 직물을위한 공간을해야합니다!

여기에 비나 드레스를 스티치하는 가려움이다. 나는 이전에 아기 운반 포장로를 만들기 위해 중간 길이 삭감했다는 헤비급면 / 스판덱스 더블 니트 직물이했다. 나는 드레스로 랩을 변환 할 수 있도록 내 아기, 지금은 거의 청소년 있습니다. 나는 약간 창조적 조립할해야했다, 그래서 직물은, 좁은했지만, 나는 그것이 작동했다. 나는 솔기에 분명한 탄성을 꿰매 그래서 나는 네크 라인 벌어진 몇 가지 문제가 있고, 지금은 잔물결. 나는 목선을 변경 기억해야 내가 다시 드레스를 만들 경우 FBA을한다. 그래도 드레스를 착용 할. 사실, 난 지금 이상을 입고있다.

여기에 SBCC 토닉 티입니다. 이 버전이 더 나은 내가 만든 마지막보다 조금 맞는, 그래서 난 그냥 평면 상단 후면 변경을 과장있을 수 있지만 나는, 일부 맞게 변경했다 태드 – 캐리 솔기는 이제 너무 멀리 뒤로 조금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 때문에 모든 작품, 니트입니다.

민트 그린의 또 다른 토닉 티.

가려움증은 호수 탱크 스티치합니다. 나는 그것을 착용 모슬린 고려, 그래서 이것은 내가 만든 최초의 하나였다. 이 폴리 에스테르이기 때문에 아마 그것을 제거해야하고, 나는 폴리 에스테르를 착용 싫어.

면 아기 리브 만든 또 다른 호수 탱크 니트. 직물에는 스판덱스가 없기 때문에이 것은 매우 느슨한 적합있다. 내 브래지어는 뒷면에 스트랩 보여주기 때문에 정말,이 탱크의 절단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것은 끈적 거리는입니다패턴을 사용자 정의하고 싶다면 시작할 장소. 나는 겨울 에이 탱크를 겨울에 착용 할 것입니다.

여기 첫 번째 헬렌의 옷장 요크입니다. 내가 사용한 직물은면 능 직물의 잔해였습니다. 나는 편견을 향하게 좁아지고, 손이 제자리에 끼어 들고 청바지 탑스 스레드와 함께 이상적인면에서 꿰매었다. 나는 FBA를했고 상단 가슴 부분에 패턴을 짧게 했으므로 목선과 측면의 개구부가 너무 낮지 않습니다. 나는 또한 등받이에 적합한 변화를 만들고 완전한 부랑자 조정을 만들었습니다. 패턴 변경은 내 드레스 양식으로 너무 쉽습니다! 방금 프린터 용지 패턴을 내 드레스 형태로 고정시키고 조정 한 기본 패턴입니다. 같은 조직 피팅의 종류는 티슈 페이퍼에 패턴을 추적하는 것을 괴롭히지 않았습니다.

여기 나의 두 번째, 더 긴 버전이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린넨에서 만들었습니다. 나는 바이어스 테이프를 사용하는 대신이 하나의 좁은 노출 된면을 작성했습니다. 직면 직물은 내 부트 스트랩 패션 드레스 양식을 만들어내는 꽃 린넨입니다.

나는 라벤더 린넨이 남아 있었기 때문에, 나는 다른 수정 된 스카우트 티를 그것으로 만들었다.

Helen은 York Pinafore를위한 크로스 백 앞치마 확장 팩을 출시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놀라운 생각 이었지만, 나는이 패턴의 해킹을 알아내는 것이 훨씬 쉬울 것으로 생각했다고 생각했다. 올해, 나는 패브릭과 패턴을 얻는 패턴에 있습니다). 나는 첫 번째 요크를 나의 드레스 형태로 올라가고 리본을 뒤쪽에 고정시켜 앞치마 뒤선을 파악한 다음 티슈 페이퍼에 추적했습니다.

나는이 앞치마를 내 캔버스 마당 아래에서 쥐어 짜낼 수있었습니다. 나는 곡물에서 약간 벗어난 조각을 자르고 괜찮아 보였습니다.

앞치마는 내 목 뒤쪽에 넥타이가있는 것보다 훨씬 더 편안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맞습니다! 1 크기의 적합 – 모든 가게가 내가 가진 앞치마가 너무 큽니다.

나는 두 번째, 뒤집을 수있는 요크 크로스 백 앞치마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바이어스의 5 야드 이상에서 바느질보다 쉽게 ​​봉합하는 것이 훨씬 쉽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정말로는 아니며 가장자리는 안정적이지 않습니다. 이 앞치마 중 하나를 만드는 경우 바이어스 테이프로 가장자리를 마무리 할 것입니다.

그것은 꽃의 일종입니까?

또는 나는 음식과 농장 동물을위한 기분에 있지 않습니까?

여기에 내가 만든 느슨한 피팅 티입니다. 내 배우자는 남성이 아닌 여성의 크고 여성이 아니라는 것을 끝내는 무료 티셔츠를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나에게 그것을주었습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나에게 최고의 크기이며, 다른 기성품 착용 티셔츠가 모두 너무 크거나 너무 작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셔츠에서 패턴을 벗겨 냈고, 그것을 피팅 쉘과 비교하여 짠 끔찍한 망원자를 바탕으로 최고의 느슨한 피팅 티아를 제출하는 방법을 생각해 냈습니다. 일단 내가 어떤 방법을 완성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을 시도하면 그것을 공유 할 것입니다. 이 티는 거의 완벽합니다. 다음 버전에서는 운반 지점을 조금 늘려야합니다.

나는 느슨한 피팅 티셔츠를 많이 필요로하는 것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지만, 정확하게 그들이 올바르게 맞을 때 훨씬 편안합니다!

나는 마지막으로 브래지어를 만든 것처럼 동일한 자기 초안 패턴을 사용하여 3 명을 꿰매었다. 노란색과 흰색 체크 패브릭은 브래지어 원단을위한 희망이없는 것처럼 보이는 카우프 만 캐롤라이나 깅엄 (Kaufman Carolina Gingham)이지만, 정말로 좋아합니다. 그것은 오늘의 과정에 너무 많이 뻗어 있지 않지만 편견에 좋은 양의 양이 있습니다. 나는 노란색 리본이 없었기 때문에 편향 컷 직물의 좁은 튜브에서 활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니트 패브릭의 모든 스크랩을 꺼내서 내 숨막히고 속옷으로 가득 찬 서랍을 꿰매었다. 나는 단지 2 쌍의 준비가 된 속옷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패턴은 내가 만든 것입니다. 원래 나는 3 개의 다른 쌍의 준비가 된 속옷의 3 쌍의 패턴을 추적하고 결합했습니다. 그런 다음 방금 패턴을 조정했습니다. 마지막 쌍으로 나는 완벽한 적합성을 가졌습니다.

여기 에이 평온한 레깅스의 흐릿한 거울 샷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정말로 착용 가능한 무슬린입니다. 나는 실제로 더 낮은 상승, 자른 버전을 만들었지 만, 나는 너무 짧아서 그들이 내 자연 허리에 거의 오르고, 발목으로 가라. 나는 완전한 부랑자 조정을 위해 허리를 허리에 추가했지만, 다음 번에 너비에 조금씩 추가 할 것입니다.

패턴은 허리에서 1/2 “탄성을 요구합니다. 나는 압박감에 민감하므로 3/4 “의 탄성을 사용했습니다. 부드러운 스트레치로 탄성을 사용하거나 탄력이 직물보다 길어지며 바로 바느질하지 않습니다. 부드러운 스트레치 3/4 “탄력있는 경우에도, 허리띠는 여전히 고통스럽게 나를 자른다. 나는 손가락을 탄성 아래에 넣으면 단단히 느끼지는 않지만 자연 허리 주위에 좁은 탄력을 용납 할 수는 없습니다.

나는 허리띠를 다시 자르지 않고 더 편안하게 만들려고 노력하는 충분한 패브릭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약간 더 긴 탄성 조각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작동하지 않으면, 상단에 두 줄의 탄성을 맞추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나는 지느러미를 가질 수 없었다부드러운 스트레치로 D 큰 탄성. 내가 구입 한 큰 탄성은 모두 예쁜 회사입니다.

허리띠가 불편 함을 느끼는 것은 너무 나쁘다. 나는 레깅스의 더 높은 허리 모양의 모습을 정말로 좋아하고 이중층 된 큰 직물 허리띠가 내 배를 멋지게 보유하고있다. 내 허리에서 허리 밴드만이 불편을 겪고 있기 때문에 멋진 허리띠를 제거해야 할 수도 있고 기본적인 스티치를하고, 다음 버전에서 더 넓은 탄성으로 허리띠를 낮추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패턴에서 멋진 숨겨진 거즈끼리의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나는 내 아들을 위해 4 쌍의 짠 바지를 꿰매었다. 나는 실험적인 드레이핑 / 제도 방법을 사용하여 패턴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공정 중에 바지가 맞는 지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정말로 바지가 얼마나 많은 바지를 피팅하는지 깨닫고 패턴 드래프트가 바지의 기하학에 대해 오해 하는지를 깨닫는 것이 정말 꽤 끔찍했습니다. 그 피팅 및 제도 방법이 저를 위해 일하지 않았으므로 궁금해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 방법을 공유 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지만 일이 일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또한 패턴을위한 동일한 실험적인 패턴 메이킹 방법을 사용하여 몇 쌍의 스웨트 팬츠를 만들었으며 Jalie 3355를 사용하는 일치하는 스웨트 셔츠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모든 바지에 인터페이프 된 패치가있는 무릎을 강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몇 주 안에 무릎을 뿜어 낸다.

시각화되지 않은 것은 내 딸을 위해 만든 탄력있는 허리 바지의 4 쌍, 가위를위한 가죽 홀스터, 그리고 나는 아이들과 함께 꿰매어졌습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Pinterest.

LinkedIn
reddit.

포켓
텀블러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리뷰 : Janome 712T Treadle Sewing MachineThe Amazon이 게시물의 제품 링크는 제휴사 링크입니다. 이 링크를 클릭하고 뭔가를 구매하면 소규모 수수료를 받게됩니다. 나는 내 인생을 많이 밟는 봉합 기계에 꿰매어졌고, 나는 정말로 전기 기계에 재봉을 즐겁게하지 않으므로 처음으로 보았을 때 …
2016 년 7 월 24 일 “바느질 메이커 리뷰”

흰색 티셔츠 (마침내)와 최상의 칼라 포인트를 만드는 방법은 마침내 크리스마스 선물이었던 남편의 흰색 티셔츠를 마침내 끝냈습니다. 나는이 티셔츠를 몇 달 동안 일하기 위해 내가 그 백색 원단을 염색하는 것을 두려워했다는 것을 고려해 보았습니다. 나는 단지 “흰 셔츠”라이프 스타일의 종류를 살지 않습니다. 내가 바느질을 마쳤을 때, …
2017 년 2 월 11 일 “바느질”

내 가수 411G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가장 좋은 지그재그 재봉 제를 찾아 냈습니다. 나는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지만, 나는 그 중 가까이에있는 몇 가지를 발견했습니다. 내 가수 328K는 모든 금속이며, 그것은 내가 필요로하는 스티치를 많이합니다.
2017 년 3 월 24 일 “Treadle Sewing Machine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