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thing
aqpyc  

양재의 카니발 : 필름에 옷

Gidget 바나나, 이상 Clothesaholic에서 이번 주 년대 양재의 카니발뿐만 아니라 항목을 실행하는 것은 필름에 옷입니다. (그리고 그래, 난 듀란 듀란의 ‘걸스 필름에 “나는 주제를보고 그 이후로 earwormed했습니다.) 여기에 그녀의 질문 :

어떤 영화, TV 프로그램, 동영상은상의 인식을 만든 옷을 기능? 어떤 영화, TV 또는 비디오 옷장 당신은 모방하려고 했습니까? 당신은 엠마 껍질로 정확히 얼마나 많은 시간을 가운 않았다 (또는 망, 존 스티드에 대한) 할로윈에서뿐만 아니라하지 것처럼, 왜? ‘페스까지, 나는 부끄러운의 옷장에 다시 거기 박제, 당신은 적어도 하나의 조끼 라 애니 홀, 또는 찢어진 땀 셔츠 라 플래시 댄스를 이해합니다.

나는 그녀처럼, 또는 적어도 그녀는 그렇게 미친 듯이, 밍크 필름 인물의 이야기 / 터치 베개 왜 도리스 데이처럼, 그러나 나는 내가 분명히 한 믿지 않는 내 어떠한 트릭을하지했다. 나는이 귀결 생각 : 도리스 데이 영화의 기본 줄거리는, 적어도 내가 본 그 사람, 그녀는 행복하게, 그녀의 삶을 살고있는 그녀의 일을하고, 아침에 일어나서뿐만 아니라 잠을가는 것입니다 저녁에하는 모든는 만족의 지정합니다. 그녀는 갈망 아니에요. 그녀는 무언가 또는 누군가를 위해 주변에 대기 아니에요 – 그녀는 물건을하고있어! 그녀는 수동적,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이 아니라, 나는 그녀의 영화에 대한 옷 매니페스트 자체를 생각 – 항상 그녀의 문자가 먼저 자신을 기쁘게 가운 나에게 듯했다. 록 허드슨이 드레스를 좋아하는 경우? 보너스. 그러나 그것은 그녀가 초점을 맞추지입니다.

좀 그녀의 영화에서 사진뿐만 아니라 발견 많은 주위를 봤 – 그러나이 나에게 전화하는 일입니다. 얼마나 완벽하게 느껴지면서도 까다 롭지 않은 그녀의 드레스가 정확히 어떻게 청소뿐만 아니라, 정확히 본다. 그녀는 정확히 완화 정확히 어떻게, 자신의 피부에 얼마나 편안하게 보이는 정확히 얼마나 행복 봐. 그녀는 그러나 그녀는 여자가 아닌 여자처럼 나타납니다, “섹시”드레싱 아닙니다.

내가 시작하려는 “어떤 것 도리스 착용을?” 움직임. 자격을 갖추려면, 가운을 착용 할 것 – 포켓, 실용, 편안하고, 간단한뿐만 아니라 하루의 작업에 적절한에서 이동합니다. 그것은 꽤 그러나하지 청소년 또는 infantilizing 될 것이다. 그것은 여성 – 여자 다운 그러나 vampy하지 것이다. 물론 대부분의 모든처럼, 당신이 일이 어떻게 될지에 대해 아무것도뿐만 아니라 낙관적 준비, 쾌활한, 행복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지나치게 처녀”또는 잔 소리꾼으로 도리스 데이의 영화 인물, 나는 알고 비판이있었습니다. 나는 처녀가 진정 기관에 대한 은유이었다 생각합니다. 그녀가 항복을 꺼리는 것을 진정으로 그녀의 몸이 아니었다 – 그것은 그녀의 독립했다. 어느 시간에 대한 훨씬 더 급진적 인 개념이었을 것입니다; 쉽게 자율성에 대한보다 섹스에 대한 분쟁을 만들기 위해! (영화 평론가, 여기에서 뛰어 주시기 바랍니다.)

좋아, 한 번 더 사진, 이전 영화에서이 :

어이, 당신은 서양 디테일뿐만 아니라, 물방울 무늬, 아코디언 주름 빨간색 및 흰색 가운을 싶지 않아? 내가 뭘 이해! 뿐만 아니라 나는이 행복의 모든 시간이 될 것 같은.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DressJanuary 21 일
드레스 하루가 말한다! 두 엄지 손가락 4 월 3 일 2008With 25 개 의견
Criticismapril 18, 2008에 어떻게 응답하지 않는 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