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aqpyc  

케토 다이어트 계획이 폐경기를 지원할 수 있습니까?

폐경기는 여성 생식 호르몬의 전형적인 감소로 인해 월경이 멈출 때입니다. 기분 변화, 수면 문제, 뜨거운 홍조 및 기타 증상과 함께 갈 수 있습니다.
호르몬 수준의 균형을 유지하고 일부 폐경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간단한 기술은 의학적 조언을받는 동안식이 요법 계획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카보 하이드레이트가 매우 낮고 카보 하이드레이트가 매우 낮은 케토 제닉식이 요법은 종종 폐경기 증상 치료법으로 제안됩니다.
케토 제닉 다이어트 계획과 케토시스의 지정에 대해
케토 제닉 또는 케토 다이어트를 준수함으로써 신체는 케토시스의 상태로 들어갑니다. 이것은 지방이 신체에 의해 케톤으로 ​​전환되어 연료로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런 다음 몸은 포도당 대신이 케톤을 사용합니다. 케토시스에 들어가려면 사람들은 플랑크 테오겐에 설명 된 바와 같이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 지방으로 대체해야합니다. 케토 제닉 다이어트 계획에는 일반적으로 다음이 포함됩니다.

55-60% 지방
30-35% 단백질
5-10% 탄수화물

메노 푸스 여성에 대한 케토 제닉 다이어트 계획의 영향은 다음과 같이 논의됩니다.
가능한 혜택
케토 제닉 다이어트 계획은 특히 폐경기 동안 여러 가지 장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1. 인슐린에 대한 민감도를 높입니다.
폐경기 전반에 걸쳐 여러 가지 이유로 호르몬 수치가 변할 수 있습니다.

폐경기는 인슐린 감수성을 낮추고, 에스트로겐 및 프로게스테론과 같은 성 호르몬의 수준을 변화시키는 신체의 능력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인슐린이라는 호르몬은 세포에 혈당을 공급하는 데 요금이 부여되어 연료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케토 제닉 다이어트 계획은 훨씬 더 나은 혈당 조절을 지원하기 위해 인슐린 감수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연구 보험에 따르면 탄수화물을 줄이면 인슐린 수치와 적절한 호르몬 불균형이 낮아질 수 있으며, 이는 폐경 후 특히 실용적 일 수 있습니다. 또한, 연구 연구는 인슐린 저항성과 폐경기의 일반적인 측면 영향 인 핫 플러시의 발병률이 향상 될 수 있음을 지적합니다.
2. 체중 증가를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체중 증가를 포함한 폐경기 증상은 종종 변형 된 호르몬 수준과 신진 대사 둔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일부 여성은 폐경 후 키 손실을 경험하여 칼로리 수요를 줄이고 체질량 지수 (BMI)를 늘릴 수 있습니다.

케토 제닉 다이어트에 중점을 둔 연구 연구의 부족에도 불구하고, 일부 연구에 따르면 탄수화물 섭취 감소가 폐경기와 관련된 체중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폐경으로 이동하는 동안 수많은 여성들이 식욕이 더 높다고보고합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케톤 성 다이어트 계획은 굶주림과 식욕을 줄일 수 있으며, 이는 폐경기 동안 특히 유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데 포함 된 호르몬 인 아디포넥틴의 방출뿐만 아니라 생산이 향상된 것도 있습니다. 이 호르몬은 수치가 높으면 배가 느려질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케토시스 동안이 호르몬 수준은 상당히 감소하여 식욕이 줄어 듭니다.
가능한 불리한 효과
케토 제닉 다이어트 계획은 폐경기 전역의 일부 여성에게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마찬가지로 불리한 효과가 있습니다.
1. 심장 질환의 강화 된 위험은 폐경과 관련이 있습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케토 제닉 다이어트 계획은 LDL (BAD) 콜레스테롤을 증가시키고 내피 기능 장애를 유발하여 심장 표면의 혈액 채널을 수축시킵니다. 이 두 가지 모두 폐경기 여성이 심장병에 훨씬 더 취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비만, 과체중 및 높은 콜레스테롤 고객에 대한 연구는 케토 제닉식이 요법을 채택한 후 혈관 건강 및 건강 감소를 노출시켰다.
연구원들은 저탄수화물 다이어트에서 최소 3 주 후에 혈관 건강에 대한 저탄수화물식이의 영향을 살펴 보는 연구에서 유량 매개 확장, 혈관 건강 검사의 감소, 혈관 건강 검사 감소를보고합니다. 심장 폭행이나 뇌졸중과 같은 미래의 심혈관 사건의 위험은 유동-매개 팽창의 감소로 인해 엄청나게 향상됩니다.
2. 사람들은 섬유질뿐만 아니라 더 적은 영양소를 섭취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케토 다이어트 계획을 준수하는 사람들은 칼슘, 엽산, 마그네슘, 망간, 칼륨, 티아민, 비타민 D뿐만 아니라 제안 된 일상의 한계를 만족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여러 연구에 따르면 케토 제닉 다이어트 계획을 수용하는 사람들은 섬유질을 덜 먹는 경향이 있습니다. 심혈관 질환으로부터 보호 할뿐만 아니라 제 2 형 당뇨병의 위험을 줄이고 일부 악성 종양의 섬유질은 위, 면역 체계 및 체중 관리에 적합합니다.
또한, 연구에 따르면 케토 제닉 다이어트는 일반적으로 더 높은 수준의 LDL (BAD) 콜레스테롤과 관련하여 더 높은 수준의 포화 지방을 갖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 케토 독감 :
케토 독감은 신체가 ket에 들어갈 때 나타나는 증상의 수집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용어입니다.null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