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thing
aqpyc  

American Garments Brand Freedom54

American Garments 브랜드 Freedom 54는 프리미엄 고품질 의류를 만들어 아프리카 테마와 대도시 패션을 보편적 인 매력의 스타일로 녹입니다. 그들은 스타일과 함께 연주 할뿐만 아니라 그래픽은 화려한 아프리카 대륙과 함께 티 셔츠의 색상과 완전히 통합되어 있습니다.
그곳에서 이름이 오는 곳은 실제로 54 개 독립 국가가 있습니다. 그곳에는 유연성 54 브랜드의 자료에 스타일, 주제, 다양성 및 호소력이 함께 제공됩니다.
아프리카 국가뿐만 아니라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스타일은 대담하고 표현력이 뛰어나며 활기차고 밝습니다. 브랜드의 배후에있는 아이디어는 화합뿐만 아니라 조화, 맞춤뿐만 아니라 미덕을 극도로 트렌디 한 의류 아이템으로 혼합합니다. 나는 훌륭한 행운을 나타내는 동물 인 코끼리 디자인을 좋아하지만 그들 모두는 그들을 생산하는 동기의 원천과 가장 잘 동기화됩니다.
Elephantlifethe 사업은 휴스턴 텍사스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소유자는 Liberia의 Kai Dunna입니다. . 바로 여기 브랜드의 목적 외에도 패션 서비스에 대해 이야기하는 비디오가 있습니다.

그들의 Facebook 페이지는 축하 행사와 지금까지 올라간 문화 행사를 특징으로하는 사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Twitter 페이지에서도 업데이트를 검사하십시오!
Freedom54 LoveadaptableMask The Elephant
0/5 (0 리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