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aqpyc  

오늘날의 패턴 스토리 (판매)

루이 빌, KY – 국가의 도넛 쇼핑 숍의 첫 아카데미는 지난 토요일에 지난 토요일에 승인 된 졸업식을 개최했습니다. 10 분의 튀김 된 Doyennes의 10 분간의 튀김 반죽 도이 (Doyennes)의 수업은 “구멍에 대한 경의를 표한다.”아카데미 이사 Gilda Grand가 지적했다.

“도너츠는 우리 문화에서 중요합니다.”라고 Grant는 그녀의 시작 주소에서 “그들은 부랑자와 대통령, 어린이와 노인들, 경찰과 범죄자들에 의해 먹습니다. 도넛들은 신성한 책임입니다.”

첫 번째 졸업 계급의 구성원은 똑같이 엄숙했습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크롤러와 버터 밀크 케이크의 차이를 알고있는 날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고용 전망은이 학생들에게 밝은 것처럼 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미 고향에서 도넛 상점에서 제안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새로운 자격 증명으로 그들은 까다 롭습니다. “나는 하이 포인트의 장소에서 제안을 받았다.”한 학생이 말했다. “그러나 그들은 D-O-N-U-T를 철자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들을 내려갔습니다.”

교부금은 아카데미의 등록이 계속 증가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어려운시기와 좋은 사람들은 도넛을 원합니다. 훈련 된 전문가가 제공 할 때 도넛은 맛이 있습니다.”

[오늘의 패턴은 수요일 밤에 15 % 할인 된 재산에서 쉴라 출신입니다. Bigthanks 코드를 사용하십시오. 고마워, 쉴라!]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일본의 패브릭 쇼핑 : Liberty! 2008 년 8 월 5 일 56 댓글
재봉틀을 선택하는 방법 Janaguary 3, 2008 년 79 댓글
rant-tastic supeic # 143 : “뭘 착용 할 것”2007 년 6 월 25 일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