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thing
aqpyc  

모든 Linktastic 목요일

의 어머니는 우리가 실제로 linktastic 목요일 아직 있었다? 신경 끄시 고, 이것은 여전히 ​​가장 큰 하나가 될 것입니다. 난 당신이 사람들이, 내일 블로깅을하고있어 방법이 없다는 것을 고려, 내 열 다섯 번째 결혼 기념일을 (US-iANS를위한) 휴일 주말을 통해 계속해야합니다!

십오 기념일을위한 선물이다 “크리스탈”와 DH 그래서 나는 서로 제공하는 것에 대해 농담되었습니다! “다크 크리스탈의 DVD를” “크리스탈 방법, 또는 크리스탈 게일 의해 CD!” “크리스탈에서 버거!” “너무 많은 크리스탈 빛!” 그러나 농담은 항상 중지됩니다 “필로폰!” (그래, 나도 알아, 약물 사용은 … 특히 메타, 재미가 아니라). 나는 우리가 있지만, 롤러 스케이팅을 갈 것 같아요.

Anway : 링크에에!

나는 아직도 어디 주머니를 넣어하는 방법 아무 생각이없는 경우에도, 지난 주에이 패턴을받은 셈 이죠. 그것은는 릴리 – Pulitzery 있도록, 안 그래? 나는 스카프 – 포니 테일 콤보 생각합니다. I 콘트라스트 바인딩 답다 … 아니면 밝은 피케와 자유 능직에서 볼. 핑크 바인딩 노란색? 우! 어쨌든, 과거의 패턴에서 미셸은 약간 더 큰 크기 (B38-40)에, 하나 더있다; 그것을 스냅 이동하려면 이미지를 클릭! 그리고, 어디 주머니를 넣어하는 방법 제발 말해.

아, 그리고 패턴의 말하기 : 젠은 거의 200 패턴 $ 1-4에 판매되고 그녀의 사이트에 대한 특별 섹션을 시작했다. 7 월에 대한 그녀의 쿠폰 코드 15 % 오프에 대한 FIREWORKS15입니다. 한 달 내내 반복해서 사용 …

Hotpatterns에서 위대한 사람들 (하이 트루디가!)는 2 판매, 급여를 3 선택 실행 … 나는 그것이 자동 생각, 어떤 코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유골 수집품의 아웃에서 쉴라도 판매하고있다 : 15 % 주말 내내 떨어져, 코드 미국을.

PashaPlum는 그녀의 에디터 선택 가게에서 몇 가지 큰 크기의 패턴을 넣었습니다. 나는 최고의 이와 같은.

그 바느질 U 위키 대회를 기억 하는가? 비 르기 트와 제이스는 원!

메리 베스는 PurlBee에서이 턱받이에 대한 링크를 보냈다. 이 드레스 아니지만, 그들은 잘 가치가 보는 일본에서이 아름다운 린넨 바이어스 테이프를 가지고 …

케이는 (내가 캐나다 브랜드라고 생각 캐시미어 조직 후원) 다른 화장실 종이 웨딩 드레스 콘테스트에 대한 링크, 디자인 학생들이 하나를 보냈다. 일부는 확실히,이 순간 “나는 화장지로 만든 그의를 믿을 수 없다”.

대단한는 펠트에 마커 포켓 원피스 (마가렛 인도와 젠을 포함하여) 여러 사람들이 링크를 보내 :

나는 모든 작은 주머니를 사랑하지만, 적어도 그들 중 하나가 내 휴대 전화를위한 큰 충분하지 수 있을까?

리사는 재킷 필수 레스토랑에 대해 뉴욕 타임스에서 소동에 대한 링크를 통해 전송. 물론 내가 무뚝뚝한 레스토랑의 쪽을 단단히있어, 말을. 나는 플립 플롭에서 당신은 멋진 음식을 먹을 수 없다 말하는 게 아니에요; 당신이 원하는 것이 왜 말하는거야? 이 모든 일 최대 몸치장을하려면 몇 충분한 기회 그래서 우리가 재미를 할 수있다!

노라는 차 가운이었다 장난 꾸러기에 훌륭한 링크를 보냈다.

Eirlys이의 잘못을 바느질 그건이라는 마이클 밀러 직물에 대한 링크를 보냈다. 이 날 웃게 만들어 …

그리고 꾸물 그것에 약간의 에스와 함께이 울에 대한 링크를 보냈다. 나는 그것이 매우 정교한 할로윈 의상을 만들 것입니다 생각합니다. 당신은 businessy 정장을 만들기 위해 바이어스에 바느질 한 다음 엔론 경영진 주장. 아무도 멋진 될 것이라고, 그것을 얻을 수 없을 것입니다.

당신은 파란색 치자는 바느질을 배우는 블로깅을 알고 계십니까? 그녀는 재미입니다. 그녀는 확실히 선택할 수있는 충분한 패턴을 가지고있다. (그러나 나는 그녀가 하나를 수행해야합니다 생각하지 않습니다.)

Cemetarian에서 리타 내 I-사랑 정력 포스트에이 작업에서 저를 보냈습니다. SOOOO 좋은.

나는 지난 주 제프리 비비의 그림을보고 그들과 사랑에 빠졌다. 이제이 될 적당히 -에 – 말도 안되게 풍부한 내가 그의 작품을 감당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하지만 여자는 시계보고 강모 블록들에 대해 … 꿈을 꿀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너무 많은 사람에 대한 목록은 나에게 편지 스카프에 대한 링크를 보냈다. 그리고 거의 모든 사람들이 내가 말할되는, 보내기 사과 : “음주 사과하지 계속 보내!” 나는 당신의 링크가 내 사무실 주위 드리프트에 쌓아처럼 아니에요 … 하나 하나는 사람들이 실제로,이 블로그를 읽어 내 모호한 맛을 내면화의 interwibble 다른 곳에서 뛰어난 항목을 인식하고 히트 보낼 수있는 동기를 충분히하는 매력적인 팁입니다 의미 . 어느 솔직히, 중세 왕 것 (일반적으로 한) 전원에 죽입니다. 그래서 계속 보내! 나는 링크를 사랑 해요!

그러나 내가 오늘이 전부입니다. 더 링크 버터 제조기로 많은을 위해 다음 주에 다시 확인. 에린은 지금까지 오렌지 손수건 프린트 원단을 찾을 것인가? 또는 그녀의 바느질 방을 청소? 또는 더 많은 100 칼로리 밀크 초콜릿 바에 대한 상인 조의에 도착? 튜닝 및 발견!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Linktastic 금요일 : 도움 이정용 Editionmay 30, 2008with 41 댓글
무례한? 또는 단지 우둔합니까? 또는 다른 것? 2007 년 4 월 19 일
ChoicesJuly 9 일 색상을 크라우드 소싱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