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aqpyc  

나는 이것을 좋아하지만 …

그래서 나는 금테 그룹에서 그 이메일을 얻는 것을 인정합니다 ( “독점적 인”또는 아마도 “과잉”을 의미하는 불필요한 “e”를 참고하십시오.) 나는 또한 당신을 클릭하는 것을 인정합니다. 거의 모든 것이 $ 100이고 크기 4가 위로 떨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거기에서 몇 가지 물건을 구입했지만, 누가 빵 굽는 사람의 집착이있는 남편만을 구입했습니다. 랙 가격.)

오늘의 유죄를 클릭하면이 Zac Posen Dress를 보았습니다. 좋아, 주로 좋아해요 :

나는 컬러 블로킹과 이음매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굉장하고 착용 할 수있는 것 같습니다.

– 복부를 당기는 것이 뭐야? 그 모델이 배를 설명하는 것은 모델이 있지 않습니다! 디자이너가 지금 사람들이 오목 해지 기대하는 경우, 나는 영화 소품 임신 배를 띠고 다른 방향으로 상단 위로 가게 될 것입니다.

-이 드레스에 주머니가되어야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나는 그냥 말하고있다.)

– 모델의 애완 동물 금붕어를 누가 죽였습니까? C’mon, 사람들, 저는 Sullen과 Pouty가 패션 촬영에 최선을 다합니다 (언제 꺼내 졌습니까?) 그러나 “오른쪽 포즈”를 얻기 위해 무고한 동물의 삶을 끝내는 것은 약간 가혹한 것 같습니다.

– 300 달러가 소요됩니다. (그러나 목록 가격은 $ 850였습니다! 뭐가 “바겐 세일”!)

이러한 금테 그룹을 클릭하면 흥미 롭습니다 – 나는 디자이너가 실제로 판매를 위해 생산되는 것뿐만 아니라 스타일 닷컴에서 활주로를 위해 활주로를 위해 만들어진 것과는 반대로 무엇이 아니라는 것과는 대조적 인 것과 반대로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 판매하지 않았습니다. 그 물건이 왜 판매하지 않았는지 알아낼 수있는 많은 시간 (힌트 : “추악한”경향이 있지만, 한 번씩 한 번 밖으로 알아낼 수 없습니다 (850 + 경기 침체가 여기 단서였다). 그래서 나는 내가 결코 구입하거나 착용하지 않을 옷을위한 판매 사이트를 살펴 보는 것 같아요. 블로그의 경우. 오른쪽?

(Gilt Groupe는 “회원 전용”사이트입니다. 왜냐하면, 나는 어떤 괴롭힘을 겪지 않아도 될 필요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가입을 원하시면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공개 : 해당 링크는 내 계정에 연결되어 있으며 일종의 크레딧을 드릴 수 없으므로 결코 사는 것처럼 보입니다. Gilt Groupe에 가입하는 데 필요한 수수료. 그것은 시간이 빨아 있을지도 모르지만, 우리가 선택한 것처럼 – 연구입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그래서 뭐? 2008 년 12 월 10 일 143 댓글
Linktastic 금요일의 모든 Linktastic 금요일 16, 2008
실패 1, 2008의 걱정에 대한 두려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