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thing
aqpyc  

DIY Dressmaker의 추적 천

이 바느질을 시작했을 때, 하수도가 제공 한 Dressmaker의 추적 종이는 전문 왁스 추적 용지와 유사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큰 점수를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영구적이었습니다. 왁스가없는 추적 종이는 일반적으로 하수도를 하수구로 제공합니다. 그러나 더 잘 씻겨졌지만, 그것은 간신히 직물을 표시하고, 그것은 작고 얇은 시트로 나아졌습니다.뿐만 아니라 마크가 자주 흔들리지 않고 흔들리지 않습니다. 그들과 함께 끝났어.

별표 (*)로 식별 된이 게시물의 링크는 제휴 링크입니다. 구매뿐만 아니라 구매를 클릭하면 보상을 할 것입니다 (당신에게 추가 비용이 없어집니다).

이러한 문제로 인해 추적 용지를 사용하여 내 의류를 표시합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재단사의 압정, 세척 가능한 마커 * 또는 분필 휠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종이에 패턴을 추적하거나 무슬린에 스티칭 라인을 표시하는 경우와 같이 추적 용지를 사용하려는 경우가 있습니다.

왁스가없는 추적 용지가 남긴 마크를 간신히 볼 수 있으므로 지난 25 년 동안 가지고 있었던 왁스 칠한 추적 종이의 동일한 굴곡 된 스트립을 사용해 왔지만 그 작은 스크랩은 얼마나 많이 지속되지 않을 것입니다. 더 길게. 나는 잠시 동안 전문적인 추적 용지를 얻는 것을 암시하지만 아직 나의 소원 목록의 맨 위에는 그것을하지 않았습니다. 언제나 내가 먼저 요구하는 것, 어떤 직물이나 새로운 가위 쌍 또는 더 많은 빈티지 재봉 장치가 있습니다. …에 …에

나는 방금 빈티지 패턴 메이킹 북 현대 패턴 디자인 * Harriet Pepin에 의해 비틀 거리는 때 종이가있는 문제에 대해 생각 해왔다. 이 책의 PDF 버전을 온라인으로 알 수 있습니다. 이 책은 패턴 메이킹을 위해 필요한 자료뿐만 아니라 도구 목록과 함께 시작됩니다. 저자는 물 / 분필 블렌드를 종이 표면 보드에 칠하고 CheeseCloth로 덮어줌으로써 “분필 보드”(패브릭을 표시하는 것처럼)를 사용하는 것처럼 “분필 보드”를 만드는 방법을 정확하게 설명합니다.

그것은 내가 어떤 종류의 색깔의 추적 용지를 만들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종류의 안료를 궁금해했습니다. 아마도 크레용과 같은 왁스가있는 왁스 같은 일 것입니까? 나는 세탁 가능한 크레용을 시도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물에 용해 될 수있을뿐만 아니라 직물을 씻어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종이를 사용하는 대신, 나는 퀼터의 면화를 사용했습니다. 나는 물질이 종이보다 훨씬 더 잘 지내고 안료를 더 잘 잡을 것입니다. 또한 재료를 사용하여 두 양면 추적 천을 만들 수 있으므로 두 개의 층이 한 번에 두 레이어를 표시 할 물질 사이에 샌드위치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아이들에게 오래된 크레용의 상자를 나가뿐만 아니라 운 좋게도 그들은 여전히 ​​몇 점보 크기의 빨아할 수있는 Crayola 크레용이 그들의 유아 날들로부터 남겨졌습니다.

Crayola Washable 크레용 *은 왁스 대신 수용성 중합체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들은 물에 빠르게 녹을뿐만 아니라 저온에서 용융물을 녹이십시오 (뜨거운 차에 남겨 두지 마십시오!). 나는 보라색 크레용의 절반뿐만 아니라 보라색 크레용의 절반을 자른다.

이 실험은 고등학교 선생님을 생각 나게했습니다. 그는 종종 Oz의 마법사에서 사악한 마녀를 재미있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그녀가 녹이하지 않고, 녹는 것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내 빨아할 수있는 크레용은 동시에 녹는뿐만 아니라 녹는 것이 좋습니다.

두껍고 미끄러운 크레용 블렌드는 손가락 페인트처럼 느꼈습니다. 나는 12.5 “(12.5″(11cm 32cm)의 소재를 젖은 상태로 쥐고 끈으로 흔들 렸습니다. 나는 가벼운 커팅 보드에서 물질을 평평하게하고 크레용 혼합물의 층을 부드럽게 만듭니다. 나는 크레용 혼합이 많이 있었다. 나는 아마도 하나의 점보 크기의 크레용과 동등한 크기의 소재를 코팅했을 것입니다. 그것은 조금 지저분했습니다. 그러나 정리는 쉽기 때문에 쉽습니다.

나는 건조하기 위해 물질을 매달았습니다. 하루 동안 건조시킨 후, 간신히 따뜻한 철분을 가진 두 장의 종이 사이에서 간단히 다루 었습니다.

나는 크레용이 표면에서 벗어나는 것도뿐만 아니라 엉망을 만드는 것이 걱정되었지만, 그것은 전혀 없습니다. 천은 딱딱하고 오일 천처럼 뻣뻣한 느낌을줍니다.

그리고 . …에 …에 효과가있다! 나는 그것을 두 종이뿐만 아니라 두 종이에 추적하여 테스트했습니다. 나는 두 개의 패브릭 사이에 그것을 끼워 넣었으며 두 층 모두에 큰 자국을 얻었습니다. 나는 아직도 요즘에 전문적인 왁스 칠한 추적 종이를 얻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더 큰 조각의 추적 천을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훨씬 더 빨 수있는 크레용을 얻을 것 같습니다. 나는 씻어내는 표시를 원하거나 한 번에 두 개의 레이어를 표시하고 싶을 때 추적 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적 천은 정말 오랜 시간 동안 지속되어야합니다. 천이 훨씬 더 많은 색소가 필요할 때, 나는 항상 훨씬 더 빨리 세탁 가능한 크레용 블렌드를 페인트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나는 색상을 큰 거래로 추적하는 옷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나는 바느질 개념을 생각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우리를 우리에게 훨씬 더 나은 Washa로 만들기 위해 Crayola와 팀을 구성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Ble Dressmaker의 추적 용지!

* 별표 (*)로 식별 된이 게시물의 링크는 제휴 링크입니다. 구매뿐만 아니라 구매를 클릭하면 보상을 할 것입니다 (당신에게 추가 비용이 없어집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Pinterest11.

LinkedIn
reddit.

포켓
텀블러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더 많은 DIY Dressmaker의 추적 종이 피터가 세탁 가능한 크레용을 사용하여 양면 추적 천을 만드는 것으로, 상업적으로 제공되는 왁스가없는 종이는 물론 전문 왁스가없는 추적 용지가 잘 표시되지 않기 때문에 단면의 추적 용지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비용이 많이 들었으므로 직물에 장기적인 마크가됩니다. 별표로 식별 된이 게시물의 링크 …
2017 년 11 월 9 일 “Patternmaking”

스피드 드레이핑뿐만 아니라 웨어러블 Muslinsthe의 위험성이 게시물의 제품 링크는 제휴사 링크입니다. 이러한 링크를 클릭하고 무언가를 구매하면 작은 수수료를 만들 것입니다. 나의 남편은 그를 흰 셔츠로 만드는 것을 요구 해왔다. 이 가을은 그를 크리스마스를 위해 셔츠를 만들 것입니다. 나는 …
2016 년 12 월 28 일 “Patternmaking”

5/8 “habityears agains of the Garment Market처럼 좁은 솔기 수당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처음 배웠을 때, 그것은 나를 위해 일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나의 재봉 장치에 앉아있을뿐만 아니라 생각하지 않고, 나는 가장자리에서 5/8 “을 바느질 할 것입니다. 나는 솔기 수당을 잊어 버렸을 것입니다. 내 솔리프 리퍼는 많이 …
2015 년 6 월 17 일 “Patternmak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