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thing
aqpyc  

Steve Simpson Illustrator의 Sugar Spongebob

Steve Simpson Illustrator
신선한 사고, 표준 기술 및 재미의 복용량은 오늘의 일러스트 레이터의 주요 성분입니다. Steve Simpson은 그래픽 디자이너, 타이포그래피 일러스트 레이터 및 뛰어난 아티스트입니다. 많은 상이있는 Steve Simpson은 다릅니다. 그는 예술의 표준 관점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훨씬 더 명확하게하기 위해, 그는 새로운 스타일을 만들고 새로운 정보 소스를 활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의 프로젝트에서 내가 정말로 좋아하는 것은 그가 투명성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는 자신의 예술을 연필로 출판하고 최종 제품까지 모든 수준의 개선을 출판합니다. 나는 그것이 큰 영감의 원천이기 때문에 정말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전후의 큰 차이는 실제로 따라야합니다.
Steve Simpson의 훨씬 창의적인 프로젝트에 관심이 있다면 전체 포트폴리오를 위해 그의 사이트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그의 뛰어난 예술 경험을 통해 Steve는 Vodafone, Heinze, Guiness, Heineken, Bushmills, Absolut, Three Mobile, 7UP 등과 같은 대기업에서 근무했습니다.
다음은 인기있는 SpongeBob과 함께 히스 아트 워크의 예입니다. SpongeBob이 설탕 두개골로 어떻게 보일지 알고 싶었다면, 당신의 소원은 부여됩니다. 실제로, 그것은 약간 소름 끼치지만 여전히 매력이 있습니다.

0/5 (0 리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