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aqpyc  

휴가 드라마 유일한 시간은 좋은 것입니다

Silvia Tcherassi Miosotis 드레스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지금 최고의 친구입니다. 이것은 단지 혼합하고 일몰 어딘가에서 산책 할뿐만 아니라 (또는 일몰에 따라 다름) 유형의 모습을 찾을 수 없습니다. 이것은 특별한 여행, 특별 여행, 특별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모습입니다. 나열된 색상은 “머스타드”이지만 여기서는 Marigold 분위기가 있습니다. 또한 핫도그 토핑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해변이나 여름 결혼식 에서이 아름다움을 볼 수 있습니다. 잠재적으로 유아 또는 신부 샤워. 또는 특별한 데이트 밤 등.

Silvia tcherassimiosotis 가운 (여기서 유사한 예산 친화적 인 선택)

Argento Vivofrontal Hoop 이어링

Marigold와 함께하는 스타일링 팁 : 많은 사람들은 자신이“이 색상을 벗을 수 없다”고 믿고 V에 화를냅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약속합니다. 당신이 당신이 씻겨 지거나 빈혈처럼 보이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당신은 그렇지 않지만, 머리의 악마가 항상 음소거에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립 컬러 및/또는 액세서리에 빨간색 또는 분홍색 팝을 추가하십시오. 그것은 금잔화의 균형을 유지하고 더 살아있는 느낌을주는 놀라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Zarawoven Slingback Heels (여기뿐만 아니라 여기에 더 빨간색 슬링 백)

Lancomelancôme L ‘Absolu Rouge x Camila Coelho in 158 Copacabana

드라마가 이음새에서 멈추지 않기 때문에 액세서리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2019 년 따뜻한 날씨 조건 회전 에서이 두 미녀의 주요 기능을 만들고자합니다. 이 가운의 강한 그늘은 검은 따뜻한 날씨 조건 액세서리를 추가 할 수있는 환상적인 기회입니다. 이것들은 더 가볍고 비치기 그늘에 찬성하여 빠르게 잊혀 질 수 있지만 정확히 얼마나 재미 있습니까? 나는 강력한 검은 색 액세서리를 향한 경향이있는 사람이 영구적으로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특히 짠 가방의 대비와 금발 머리에 대한 모자를 좋아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름철에 검은 보트에서 나를 자주 보는 이유입니다.

Janessa Leonesuzanne Hat (여기서 유사한 선택)

Ulla Johnsonpomme Wicker 숄더백 (여기뿐만 아니라 여기에 저렴한 선택)

위로 우리는 Janessa Leone의 Suzanne Hat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약간의 Hamburglar Audrey Hepburn Vibes를 제공하면서도 놀랍습니다. 가방은 Ulla Johnson에 의해입니다. 또한 나는 해마다 정확히 매년 휴가 가방 가방을 위해이 디자이너를 절대적으로 믿을 수 있습니다. 이번 여름에 Ulla Johnson의 계획에 관해서는 앞으로 살펴볼 것이 많은 것 같습니다.

Janessa Leonesuzanne Hat (여기서 유사한 선택)

Ulla Johnsonpomme Wicker 숄더백 (여기뿐만 아니라 여기에 저렴한 선택)

다음 휴가 여행 가방에 약간의 드라마를 포장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그렇습니다. 우리는 모두 최소한의 여행에 관한 것입니다. 여전히 불행히도 남겨 두는 가운이 있습니다. 그들은 재미에 참여하기를 원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