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thing
aqpyc  

셔츠 배틀 정기적 인 놀라운 Tshirt 스타일

ShirtBattle은 두 명의 연쇄 기업가 Robert Lassers (Bride.com 및 Exposites의 창립 파트너) 및 Ed Primm (CreativeMetionDesign의 소유자)의 아이디어입니다. 그 이유와 직업의 개념은 두 가지에 의해 매우 잘 요약되어 있습니다.
”티 셔츠는 착용자에게 깊은 개인적인 진술입니다. 현대의 날 샌드위치 보드는 세계의 다른 지역에“이것이 내가 누구인지, 내가 서있는 것”이라고 선언하는 현대의 날 샌드위치 보드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의 내면의 음성을 세상에 이끌어내는 촉매제가되는 훌륭한 영광을 발견했습니다.”
Shirt Battle은 매주 2 개의 티셔츠를 획득하는 사이트입니다. 블로그 에서이 사람들의 더 많은 사람들을 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오늘날 대중 문화의 주요 플레이어 인 내가 선호하는 캐릭터를 많이 기능하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으로, 선택 과정은 다소 친숙합니다. 세계 최고의 디자이너들은 위대한 구식, 맨발, 슬러그 페스트로 머리로 향합니다. 디자이너는 경쟁력있는 위대한 거래이며 동료들에게 녹아웃 펀치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긍정적 인 의견을 제시합니다.
셔츠 배틀에는 월요일 오후 12시 PSD를 시작하는 두 가지 새로운 스타일이 있습니다. 티셔츠의 가격은 전투 중에 15 달러에 달하며 16 달러의 출판 전투에 이르렀습니다. 배송은 국내 배송의 경우 $ 3.99, 전 세계 13.99 달러입니다. 모든 Tshirts는 캘리포니아 주 햇볕이 잘 드는 Long Beach에서 인쇄됩니다.
셔츠 배틀은 장면에 새로운 것이 아니라 100% 사운드 스펀 코튼과 맞춤형 레이블이 있다는 의미에서 셔츠의 고품질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티셔츠는 손으로 스크리닝되어 있으며 마모하기에 편안 할뿐만 아니라 엄청나게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나는 몇 가지 오래된 스타일이“지금 재고”섹션에서 발견 될 수 있으므로 지구의 거래를 완전히 지우지 않습니다.

예술가들 가운데 티셔츠 전투가 Are를 다루었습니다
워 벅스
리치 코피
Zomboy
양 모스
Darkchoocoolat
좀비 미디어

그리고 그들은 지속적으로 새로운 것을 찾고 있으므로 충분히 느끼면 디자인을 제출하십시오! 반지에 들어가십시오!

이번 주 Tshirt 디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상 한 할로윈 분위기가 완전히 장착되어 있습니다.

딱정벌레 주스 대 잭의 악몽
제공된 나머지 인쇄 티셔츠 :

Nicholastrust의 조난에 대한 Blackdamsel의 미니언 저는 티셔츠 전투를위한 트위터뿐만 아니라 닌자 파스 북입니다.

0/5 (0 리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