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aqpyc  

새로운 아티스트 인터뷰 – Tshirt Factory 기고 디자이너“Cereal Killer”

우리는 방문객들이 스타일, 개발 및 www의 기고 디자이너의 업데이트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 수있는 일련의 인터뷰를 계속합니다. tshirt-factory.com. 많은 숙련 된 예술가들이 성장하는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것을 보는 것은 겸손합니다. 우리는 파트너십을 좋아하고 항상 고객과 디자이너 모두에게 서비스를 향상시키는 방법과 제품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들을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디자이너들에 대해 말하면, 우리의 최신 멤버는“시리얼 킬러”라는 이름으로 타이포그래피 스타일에 대한 열정과 복잡한 곡선의 도움으로 의사 소통 할 수있는 강력한 메시지입니다.
새로운 아티스트 인터뷰 – Tshirt Factory 공헌 디자이너“시리얼 킬러”
OANA : 당신의 예술과 스타일 배경뿐만 아니라 당신이 디자이너가 된 이유에 대해 더 많이 알려주십시오.
시리얼 킬러 : 나는 타이포그래피의 예술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저의 전문 분야입니다. 우리는이 직업과 같은 나와 같은 것이기 때문에 우리가 스타일의 메시지를 신속하게 전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Born 2 Rideoana : 전문가 수준에서 언제 또는 언제 설명 했습니까?
시리얼 킬러 : 저는 2000 년 그래픽 디자이너로 경력을 시작했고, 티 셔츠 의류 분야에서 지역 비즈니스에서 일했으며 2011 년에 www.99designs.com UP에서 다양한 스타일 대회에 참가하여 전 세계적으로 가기 시작했습니다. 지금까지 내가 여전히 일하고있는 몇몇 고객이 출신 인 곳입니다.
오아아나 : 당신의 동기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시리얼 킬러 : 나의 동기는 내가 본 것, 내가 들었던 것, 내가 읽은 내용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
OANA : 정확히 당신의 스타일을 어떻게 설명 하시겠습니까?
시리얼 킬러 : 다목적 스타일을 얻었습니다. 아마도 내가 따르는 다른 스타일 경연 대회의 영향은 아마도… 🙂
Anty Gravityoana : 어떤 도구를 사용합니까? 당신은 100% 디지털로 가거나 종이가 관련되어 있습니까?
시리얼 킬러 : 오랫동안 100% 디지털로하고 종이의 스케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OANA : 삽화에 특히 활용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있습니까?
시리얼 살인자 : 그렇습니다. 특히 인종 차별과 관련하여.

OANA : 당신이 일한 가장 어려운 과제는 무엇입니까?
시리얼 살인자 : 인간 상황의 삽화.
Rock Onoana : 선호하는 스타일 중 몇 가지와 이유를 지정할 수 있습니까? (개인 또는 다른 디자이너)
시리얼 킬러 : D ‘Vicente, 그는 각 작품의 모든 세부 사항에 매우주의를 기울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OANA : 당신이 존경하는 그래픽 디자이너가 있습니까?
시리얼 킬러 : 그렇습니다. 그러나 Tomasz Biernat도 그 중 하나입니다
OANA : 일러스트 레이터/그래픽 디자이너로 시작하는 사람을위한 모든 유형의 조언이 있습니까?
시리얼 킬러 :“당신의 일을 사랑하고 사랑을위한 일을 시작하십시오”
나는 놀라운 티셔츠를 가져 왔습니다
0/5 (0 리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