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thing
aqpyc  

검은 색 스타킹이 복장

스타일 솔루션과 함께 가지 않을 때해야 할 일

1

색상으로 실험하십시오

이것은 바로 안에 : 다른 색상의 스타킹이 있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겨울에 검은 불투명 한 타이츠를 비축하고 스타일뿐만 아니라 다른 훌륭한 (그리고 아첨하는) 색상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브라운 신발과 액세서리를 사용하는 경우 초콜릿 스타킹을 사용해보십시오. 앙상블에 해군 액센트가 있다면 해군 스타킹을 가지고 가서 옷장을 얼마나 넓힐 지 정확히 찾으십시오. 불투명도로 놀아! 더 부드러운 색상을 사용하고 불투명 한 검은 색 스타킹이 당신의 외모에 가혹한 경우, 검은 색 또는 숯불 회색 스타킹을 시도해보십시오. 둘 다 진정으로 외관을 부드럽게 할 수 있습니다. 진정으로 창의력을 발휘하고 싶습니까? 이와 같은 패턴 타이츠뿐만 아니라 진정으로 활기차게 확인하십시오.

2

더 검은 색을 추가하십시오

복장에 다른 검은 색 측면을 포함 시키면 전통적인 검은 색이 더욱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가운 아래에 검은 색 터틀넥을 겹치는 것은 깔끔한 트릭입니다. 그러면 타이츠와 신발은 유일한 검은 색 품목이 아닙니다. 한 가지 더 많은 선택은 검은 색 중간 섹션 벨트 또는 검은 블레이저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복장이 더 균형을 잡을 수 있도록 검은 색 타이츠를 접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모든 것. 마찬가지로이 선택은 당신을 덜 얼립니다.

타이츠를 건너 뛰고 부츠를 추가하십시오

타이츠를 완전히 버릴뿐만 아니라 무릎 높이 또는 무릎 무릎 부츠를 중립적 인 색상이나 색상으로 착용하여 복장과 훨씬 더 잘 어울립니다. 겨울 서리를 막을 수있는 높은 부츠의 능력에 놀랄 것입니다. 예를 들어,이 것과 같은 옅은 분홍색 니트 가운을 사용하고 있으며 어두운 타이츠를 착용하고 싶지 않은 경우 더 부드러운 오버 니트 가운을 선택하십시오. 그들은 놀라운 부츠라는 보너스를 추가하면서 필요한 보호를 제공 할 것입니다. 여기에 하나 더 환상적인 선택.

4

맥시 코트를 착용하십시오

경우에 따라 사무실/파티/저녁 식사 등으로가는 길에 맨발 다리는 진정한 문제 일뿐입니다. 아마도 정문에서 우버 내부로가는 데 걸리는 3 초를 기준으로 전체 복장을 재 작업 할 필요가 없습니까? 발목에 떨어지는 맥시 코트 (이 것과 같은,이 것과 같은)에 투자하고 A에서 B에서 B까지 얻는 동안 맨발을 측면으로부터 보호 할 것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