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aqpyc  

당신의 도주 준비를 위해 직장에서해야 할 일

우리는 실제로 휴가를 복용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기 때문에 오랜 시간이 지났지 만, 현충일이 실제로 우리 (예!)와 많은 사람들이 큰 여름 휴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논의하다. 독자 여러분, 휴가를 준비하기 위해 직장에서 무엇을합니까? 사무실, 하이브리드 또는 리모컨 인 경우 휴가를 준비하기 위해해야 ​​할 일이 다르다고 생각하십니까?
(또 다른 질문 : 중요한 준비없이 일주일 이상을 완전히 체크 아웃하는 것이 편안하다고 느끼는 직책이나 직장 역학이 있습니까? 지향적 등…)
{관련 : 우리는 독자들에게 물었습니다 : 매년 얼마나 많은 유급 휴가를 받습니까?}
휴가 준비를 위해 직장에서해야 할 일
몇 가지 제안 :
계획, 계획, 계획. 떠나기 전, 떠날 때, 그리고 돌아올 때의 예정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일정에 따라 우선 순위를 정하고, 필요한 경우 비행기 또는 (천국 금지) 도주 자체에 따라 얼마나 많은 일을 할 수 있는지에 따라 예를 들어 : Zillion 바인더, 움직이는 조각 또는 의사 결정 체인에 관련된 수많은 사람들이있는 사실 기반 프로젝트? 사무실에서 끝내십시오. 당신이 쓰고있는 짧은 기사 – 연구가 이루어졌지만 짧은 기사는 편집이 필요합니까? – 비행기가 우려한다면 그것은 훌륭한 프로젝트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계획된 도주 시간이 곧 다가오고 있음을 알리십시오. 이것은 사무실의 역학에 크게 달려 있습니다. 저는 상사 (및 부하 직원)에게 이메일을 보내서 일주일 또는 2 주일 전에 미리 올라오고 있으며 사무실 책상에 여행 가이드 북을 남겨 두는 것까지 모든 것을 다했습니다. 조용한 알림).

사무실을 잘 준비하십시오. 3 ~ 4 개의 다른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경우 책상에 각각의 더미를 남겨 두어 질문이 없으면 동료가 적어도 답을 찾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항상 여정, 호텔 정보, 내 셀 번호 (및 여행 동반자 번호) 및 기타 관련된 인쇄 시트를 남겼습니다. 휴가 하루마다 이메일과 음성 메일에 답변하기 위해 시간을 “예약”할 수 있으므로 다른 사람들은 언제 응답을 기대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분명히 이것은 당신의 노인과 당신이 떠날 때 사무실에서 얼마나 많은 화재가 일어나고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관련 : 만지 도망을 혼자 가져가는 것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이것에 대한 이전 토론에 대한 논평자들의 훨씬 더 많은 아이디어 :
동료와 나는 우리가 나가는 동안 서로의 일을 나누어 서로의 방법을 조금 더 간단하게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그래서 다음 주에 도주 할 경우 두 동료를 만나고 진행중인 프로젝트를 그들 사이에서 나누었습니다. 각 프로젝트마다 가장 최근의 초안 (또는 초안이없는 경우 지시 사항), 고객 연락처를 받고 고객에게 내가 사라지는 동안 문제에 대한 질문이나 문제가있는 동료 Jane에게 연락하도록 고객에게 알려줍니다. 동료 Jane이 휴가를 보내면 나는 보답합니다. 동료 Jane과 저는 비상 사태를 위해 휴대 전화 번호를 거래하지만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잘 작동하여 일반적으로 우리는 일반적으로 사무실에서 한 번의 전화로 일주일 내내 휴가를 할 수 있습니다. 동료들과 이런 종류의 공유 ​​업무 계약을 체결 할 수 있다면, 책상을 완전히 청소하려고 노력할 필요가 없지만 휴가를 가면 실제로 플러그를 뽑을 수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나는 돌아 오는 여분의 날을 만듭니다. 우리는 토요일에 다시 날아가서 제트 지연에 적응하고 세탁을하고 이메일을 따라 잡고받은 편지함을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내가 떠나기 전에 물건을 구매하는 데 너무 나빠 졌다면, 휴가가 시작될 때 여분의 하루를 건설하는 것을 고려할 것입니다. 금요일에 사람들을 내 시간에 조정하기 위해 금요일을 쉬십시오. 집에서 물건을 마무리하여 전환을 돕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무언가가 항상 발생합니다. 사람들은 당신없이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원하지 않지만 가능합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각 사례/이슈에 대한 빠른 메모를 작성하여 참여할 수있는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mith Case는 (주제)가 포함되며 X까지는 아무것도 마감되지 않지만 고객은 Y에 대해 전화 할 수 있습니다.” 무언가가 나오면 완전히 잃어버린 것은 아닙니다.

{관련 : 휴가를 반복하거나 새로운 도주 목적지를 시도합니까?}
한 변호사는 몇 가지 훌륭한 팁을 받았습니다.
저는 변호사로서 도로와 비슷하지만 여전히 비슷한 문제 – 예측할 수없는 마감일, 고객 서비스에 중점을두고, 보스 및 동료를 요구합니다.
나는 일주일 이상 사무실 밖에서 나올 때 내가하고있는 모든 문제의 종합적인 목록을 남깁니다. 나는 조수에게 그것을주고, 문제에 대한 간단한 설명, 상태 (즉, 편지가 전송되고 응답을 기다렸다), 외부 연락처 WH를 포함합니다.o 문제에 대해 전화 할 수 있으며, 제가 떨어진 동안 처리 할 수있는 내부 담당자. 나는 그것이 아무것도 놓치지 않도록하는 귀중한 방법이며, 돌아올 때 귀중한 방법으로, 내가 멈춘 곳을 집어들 수 있습니다. 내 조수는 고객이 전화 할 때 할 말이 있기 때문에 그것을 좋아합니다 (“Emcsquared는 마을 밖에 있지만 Jones 부인은이 문제를 알고 있습니다 – 그녀에게 전화를 전달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나는 휴가 하루에 30 분을 따로 보관하고 내 이메일을 제거하고 싶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회사 밖에서 응답하지 않습니다. 나는 단지 내 내부 연락처로 전달하고 그들이 응답하게했다. 나는 전체 이메일 상자로 돌아 오는 것을 싫어합니다. 마지막으로, 마을을 떠나기 전에 3-5 시간 동안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즉, 오전 6시에 출발하는 경우 전날 오후 3시 이후에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더 많은 이메일을 보낼수록 훨씬 더 많은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그리고 그 창에서 이메일을 보내야한다면,“Let ‘s let’s가 아니라 결론과 제안에 대한 완전하고 구성된 설명인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이메일.
그리고 도주하는 동안 – 휴대 전화를 금고에 넣고 벨소리를 끄십시오. 또는 이메일 동기화 함수를 끄거나 이메일 알림을 비활성화합니다. 나는 의도적으로 한 번 이것을했고 그 이후로 의도적으로 해왔다. 정말 가치가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 휴가를 준비하기 위해 직장에서 어떤 일을합니까?
PSST : Corporette Readers의 회사 여행 필수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

이 게시물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으며 Corporette®는이 게시물의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한 커미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Amazon Services LLC Associates Program의 참가자입니다.
스텐실을 통해 스톡 사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