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thing
aqpyc  

트렌드 메모 : 모든 비대칭

이 움직이고 어깨 너머 목 라인! 이번 시즌, 원 숄더 탑은 비대칭적인 모든 것들과 함께 스포트라이트를 훔치고 있습니다. 오늘의 Pattern Memo #5에서, 우리는 비대칭 패턴을 착용하는 방법과 작업을 위해 옷장에 통합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작업, 놀이를 넘어서는 방법을 정확히 말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룩은 하나의 어깨 상단 일뿐 만 아니라 한쪽 다리 아래에 계단식 주름이있는 비대칭 바지도 특징입니다. 내 해군 미디 스커트의 비대칭 밑단이있는 패턴 메모 #2 에서이 시리즈의 앞부분에서 일방적 인 패턴이 나타 났음을 알았을 것입니다.

Solace Londonkelsey One Shoulder 스트레치 니트 탑

Solace Londonmargo가 주름진 Charmeuse Culottes

개인적으로, 나는 이번 시즌에 One-Shoulder 외모가 중심 무대에 있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어깨의 사촌보다 훨씬 유연하기 때문입니다. 어깨 하나를 엿볼 수있는 오늘날 사용하는 것과 같은 긴 소매 상단이든, 팔이 노출 된이 팔과 같은 민소매 1 숄더 탑이든, 목선은 쉽게 옷을 입거나 아래로 옷을 입을 수 있습니다. 간단한 주말 모습이나 스키니 데님과 데이트 밤의 발 뒤꿈치를 위해 진 반바지와 짝을 이루십시오. 나는 특히 여름철 밤뿐만 아니라 봄에 매우 아늑한 토퍼를 생산하는이 땀 셔츠를 좋아합니다.

영원한 현대 슬러치 노새

J. W. Andersonpierce Bag

비대칭 바닥에 관해서는, 일반적으로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날카로운 모서리가 우연히 매달려있는 전형적인 스카프 헴 라인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많은 사람들이 주변 사람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디자이너들은 벨트 아래의 비대칭을 통합하기위한 훨씬 더 혁신적인 방법을 생각해 냈습니다. 화요일 포스트에서 내 해군 미디와 같은 치마의 바닥에 부드럽고 미묘한 기복이 있든, 오늘날의 Culottes와 같은 바지 다리를 내려 놓는 매혹적이든, 옵션은 끝이 없으며 스타일은 그 어느 때보 다 신선한 느낌입니다.
오늘은 비대칭에 관한 것이지만,이 모습은 마찬가지로 봄의 더 중요한 패턴 인 러프를 픽업합니다. 그들이 셔츠 소매 가장자리에서 마이크로 주름이 있거나 식물의 다리 아래로 볼륨있는 파도가 있든,이 패턴은 지난 한 해 동안 강해졌으며 곧 포기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나는 어젯밤 에이 주름 웨이스트 바지를 정말로 구입했습니다. 얼마나 사랑 스럽습니까?! 보시다시피, 나는 충분히 얻을 수 없습니다!

Argento Vivo 전면 후프 귀걸이

더 많은 단추가 달린 사무실을 사용하여 착용하고,이 드레스 나이 드레스와 같은 킬러 비대칭 네크 라인이 달린 칼집 가운을 선택하십시오 (얼마나 놀랍습니까?!).
부드러운 비대칭 헴 라인을 가진이 연필 치마는 Uber Chic입니다.
이 드레스의 색상은 아슬 아슬하고 무릎 길이의 비대칭 밑단은 사무실에 적합합니다.
오늘 내 바지와 마찬가지로,이 화려한 스커트는 약간의 일을 준비 할 수 있도록 비대칭 프라이플을 집어 들었습니다.
비대칭성 밑단이있는이 멋진 블라우스는 사무실의 테이퍼 된 발목 길이 바지 위에 뛰어나고 밤을 보내기 위해 빨리 차려 입었습니다.

BRB, Off Office You는 몇 주 전에 플로리다 에서이 탑을 스포츠하는 것을 명심할 수 있습니다 (여기 게시). 저녁에했던 것처럼 해변 주변의 낮에 멋지게 보였습니다. 모양뿐만 아니라 재료는 예외적이며 프린지 가장자리는 완벽한 완성 터치를 추가합니다.
나는 마찬가지로이 탑을 소유하고 절대적으로 좋아합니다. Cinco de Mayo에서 내가 무엇을 사용할 것인지 이해하는 것은 위험이 없습니다.
나는 모든 킬러 하나의 어깨 수영복에 미치게됩니다. 나는이 게시물의 맨 아래에있는 즐겨 찾기 섹션에서 더 많은 아름다움을 연결했을뿐만 아니라 이것을 절대적으로 좋아합니다.
이 블라우스는 현재 내 구매 카트에 있습니다. 방금 최근에 좋은 친구와 매우 사랑 스럽습니다.
나는 이와 같은 수많은 사랑스러운 비대칭 미니를보고 있습니다. 사랑.가장 좋아하는 시즌의 고르지 않은 작품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