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aqpyc  

$ 5,000

미만의 완벽한 3 시계 컬렉션은 어떤 시계를 선택 하시겠습니까?
당신이 $ 5000를 받았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그것에 첨부 된 유일한 줄은 당신이 완벽한 3 시계 컬렉션을 만들어야한다는 것이 었습니까? 어떤 시계를 선택 해야하는지 어떻게 결정 하시겠습니까?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어떤 시계를 선택 하시겠습니까?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었고 5000 달러 미만의 “완벽한”3 시계 컬렉션 두 개를 모았습니다.

일부 기본 규칙

그러나 우리는 3 시계 컬렉션으로 제한되므로 다양성이 가장 중요합니다. 따라서 여러 시나리오에서 시계를 착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드레스 시계, 스포츠 시계 및 중간의 매일 시계가 모든베이스를 덮습니다.

가격도 요인이므로 사전 소유를 고려하십시오. 평판이 좋은 딜러의 부드럽게 사용 된 럭셔리 시계는 당신의 돈을 위해 심각한 강타를 제공합니다.

엑스

10 인스턴트 및 쉬운 남자 스타일 업그레이드

더 많은 비디오

5 분, 10 초의 0 초

다음
최고의 초보자 캡슐 옷장
09:22

살다
00:00
05:10
05:10

이러한 고려 사항이 있더라도 3 개의 시계만으로는 손톱을 내리기가 어렵습니다. 그래도 최선을 다했습니다. 확인해 봅시다.

컬렉션 1
1. Seiko Spirit SARB033 – $ 800

Seiko SARB033과 함께 첫 컬렉션을 시작했습니다. 이것은이 컬렉션을위한 나의 일상적인 시계입니다. 평균 가격은 약 $ 800 인 중단 된 모델이기 때문에 현재 사전 소유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세이코는 훌륭한 브랜드 역사입니다. 디자인은 매우 간단합니다. 가격에 큰 가치. 그리고 나는 특히 엄청나게 다재다능하기 때문에이 일상 시계로 이것을 선택했습니다. 38mm에서는 거의 모든 손목에 큰 크기입니다. 자동 이동입니다. 시끄러운 케이스와 절대적으로 화려한 다이얼이 있습니다. 날짜 창은 매우 실용적입니다. 스테인레스 스틸 브레이슬릿. 나는 전체적으로 세련되고 솔질 된 강철의 혼합을 좋아합니다. 가격표보다 훨씬 풍부하게 보이는 아름다운 시계입니다.

2. 튜더 헤리티지 블랙 베이 79230N – $ 3500

스포츠 시계를 위해, 나는 튜더 헤리티지 블랙 베이 79230N과 함께 가고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사랑을 받고 매우 유명한 시계입니다. 41mm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크라운을 망쳐 놓으십시오. 200m의 방수. 로즈 골드 도금 징후와 손이있는 아름다운 무광택 검은 다이얼. 알루미늄 인서트에 60 분짜리 트랙이 인쇄 된 단위 방향 다이빙 베젤이 있습니다. 자동 이동은 사내 구경 MT5602입니다. 강철 리벳 팔찌, 접이식 걸쇠가있는 가죽 스트랩 또는 NATO 스트랩을 포함한 다양한 팔찌 옵션. 그리고 그것은 실제로 다재다능 함을 높이고 팔찌를 바꾸는 것만으로도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 이와 같은 다이빙 시계의 가장 좋은 부분 중 하나입니다.

3. 빈티지 오메가 시마스터 – $ 700

이 컬렉션에서 드레스 시계를 위해, 나는 빈티지로 가기로 결정했고 나는 빈티지 오메가 시스터를 선택했는데, 나는 그보다 더 적은 곳에서 찾을 수는 있지만 약 700 달러 정도입니다. 나는이 하나를 단순성과 크기 때문에 우아함 때문에 드레스 시계로 좋아합니다. 빈티지 Seamaster 영역에서는 약 35 또는 36mm 케이스를보고 있습니다. 나는 더 멋진 시계를위한 작은 케이스 크기를 좋아합니다. 나는 그것이 구식 과소 평가와 우아함을 진짜 감각 시킨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차려 입은 외모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빈티지 작품이 공식적인 모습에 대해 완벽하게 일치한다고 생각합니다.

컬렉션 2
1. 해밀턴 카키 필드 기계 – $ 500

Everyday Watch에서 시작 하여이 시계를 위해 Hamilton Khaki Field Mechanical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H69439931 (500 달러)입니다. Seiko Sarb와 비교하여 일상적인 픽을 조금 더 튼튼하게했지만,이 컬렉션은 전반적인 캐주얼 느낌을 향해 더욱 장비를 이루었지만, 우리는 당신이 고집하고 싶은 매우 고전적인 드레스 시계 선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시계는 매우 다재다능한 크기의 38mm -again입니다. 그것은 훌륭한 군사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가죽 스트랩을 확실히 추가 할 수는 있지만 주로 패브릭 스트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것에 대해 알아야 할 한 가지는 자동 이동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즉, 당신이 그것을 감아 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저에게는 실제로 시계가 당신과 시계 자체 사이에 생성하는 연결을 좋아합니다.

2. 오메가 스피드 마스터 감소 – $ 2500

여기서 스포츠 시계를 위해, 나는 오메가 스피드 마스터 (Omega Speedmaster)와 함께 3510.50 달러를 2500 달러로 덜 찾을 수 있습니다. 훌륭한 클래식 크로노 그래프, 틀림없는 외관, 그리고 다양한 유형의 스트랩에서 놀랍게 보이기 때문에 매우 다재다능합니다. 크기 때문에 “감소”라고합니다. 전형적인 Speedmaster 전문가는 42mm입니다. 광산, 우주에서 첫 번째 오메가는 40mm 미만입니다. 그리고 Speedmaster 감소는 38.5mm입니다.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그러나 손목이 더 작은쪽에 있고 Speedmaster를 좋아한다면 이것은 훌륭한 가격대에서 훌륭한 선택입니다.

3. 까르띠에 탱크 솔로 – $ 2000

상징적 인 까르띠에 탱크는 두 번째 컬렉션을 마무리합니다. 그리고, 끝내는 방법! 시계는 에피 톰입니다우아함과 턱시도와 마찬가지로 스포츠 자켓과 바지와도 잘 짝을 이룹니다. 이제, 이것은 우리를 5,000 달러의 한도로 바로 잡았으며,이 시계를 $ 2,000에서 찾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어디서 어떻게보아야하는지 알면 할 수 있습니다.

예산을 바탕으로

$ 5,000가 있더라도이 파이를 3으로 슬라이스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대다수를 단일 품목에 버리고 몇 가지 예산 옵션으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각각에 정확히 $ 1,333.33를 소비하고 여분의 페니로 운이 좋을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선택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 5,000의 3 시계 컬렉션을 위해 무엇을 선택 하시겠습니까? 아니면 턱시도와 함께 시계를 착용 하시겠습니까?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타일리하게 당신,

브라이언 사카와
그는 스타일을 스폰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