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aqpyc  

임신 중 내 체력 루틴

임신의 세부 사항을 살펴보기 전에 신체 체력 루틴을 마찬가지로, 나는 임신의 첫 20 주 동안 과도한 Gravidarum으로 너무 아 was니다. 내가 간신히 앉을 수도 있습니다. 운동은 의문에서 벗어났습니다. 며칠 동안, 나는 짧은 산책을 위해 그것을 만들 수 있지만, 그것은 비정상적이었다 (20 주 안에 세 번 일어난 것 같다). 힘든 시간 이었지만 궁극적으로 20 주 마크를 통과 한 후 다시 운동을 시작할 수 있었을뿐만 아니라 진정한 사람처럼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메스꺼움이 줄어들면서, 나는 오랫동안 침대에 탔을 때 육체적으로 약해졌 기 때문에 신체 운동을 걱정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노동과 배달 이전에 체력뿐만 아니라 역 강도를 발전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느꼈으므로 운동 요법을 세우는 것에 대해 심각해졌습니다.
이제 그 재미있는 정보를 다루었으므로 21-22 주차를 고려한 임신 체력 루틴을 공유하게되어 기쁩니다. 바로 여기 우리는 간다 :

1

태아 트레이너 운동

나는 일주일에 두 번, 한 번에 한 시간 씩 태아 트레이너와 함께 일했습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투자이지만, 나는 모든 페니의 가치가 있다는 걱정없이 진술 할 수 있습니다. 내 트레이너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지식이 풍부 할뿐만 아니라, 그녀는 마찬가지로 나를 책임지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른 사람이없는 사람 (내가 선불 한 사람)이 나타나지 않았다면, 많은 며칠 동안 침대에서 만들 수 있을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자신의 태아기 트레이너를 찾으려고한다면 산부인과 의사, 다른 엄마 및 Facebook 그룹에 추천을 요청하십시오. 태아 훈련에서 구체적으로 훈련을 받고 인증을받은 것을 발견하십시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을 안전하게 지킬뿐만 아니라 노동, 분만 중에 당신에게 도움이 될 근육 질량 그룹을 이해할 것입니다. 회복으로.

2

태아 운동 수업

매주, 나는 적어도 하나 또는 두 개의 태아 운동 수업에 적합하려고 노력합니다. 나는 이전에 논의한 것처럼 거울 거울의 체계적인 체력 시스템의 열렬한 팬입니다. 임신 중에, 나는 보통 일주일에 30 분의 사전 교수 운동 중 2 개를하려고 노력했습니다 (필라테스, 요가, 바레, 인터벌 훈련, 체중 운동… 나는 그것을 혼합하고 싶습니다). 내 일상이 포장되면 15 분의 산전 운동 중 하나를 짜내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거울이 없어도 지역 체육관과 스튜디오에 어떤 유형의 출산 관련 수업을 제공하는지 스튜디오에 물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FYI, 당신은 내 할인 코드 orton3을 사용하여 첫 3 개월의 거울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
임신시 체력 수업에 대한 중요한주의 단어 : 개인적으로, 나는 여성을 기대하기 위해 구체적으로 만들어지지 않은 일상적인 운동 수업에 대해 매우 신중한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일상적인 체력 수업 (필라테스, 바레, 스피닝 등)에 가본 적이 있다면 강사는 일반적으로 참석자에게 수업 시작시 개인이 기대하는지 묻습니다. 필요한 수정. 그러나 긴 계급의 프로그램을 통해 강사는 35 명으로 가득 찬 공간에있는 사람을 기대하는 사람을 빠르게 기억하지 못하고 여성이 수정하거나 예방 해야하는 특정 운동을 언급하지 않기 위해 노력하지 않습니다. 물론, 그것은 의도적이지 않아야 할뿐만 아니라 일어나지 않아야하지만, 누군가가 하루에 여러 번 똑같은 수업을 가르치고있을 때, 그들이 자동 조종사에 들어가서 기억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너. 이 모든 것은 일상적인 체력 수업을받지 않아야한다는 것을 말하지 않고, 강사가 경험하고 태아 훈련을 받도록하기 위해 미리 연구를 수행하기 만하면됩니다. 마찬가지로 수업에 일찍 나타나고 임신 한 진실에 대해 트레이너와 대화 할 시간이 있는지 확인하고 수업 중에 요구하는 모든 유형의 수정 사항을 확인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매트를 설치할 수있는 공간에서 가장 편리한 지점을 요청할 수 있으므로 트레이너가 자신을 주시하고 수정을 장려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이것은 마찬가지로 강사의 직접 비전 분야에 있도록 잊지 않도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삼

태아 마사지

태아 마사지는 임신 중에 진정으로 도움이되었습니다. 아시다시피, 나는 집에 이상적인 마사지 서비스 인 Zeel의 열렬한 팬입니다 (전국적으로 제공됩니다!). 모든 페니의 가치가있는 한 가지 더 사치품이었을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제공되었습니다. 저에게 진정으로 큰 영향을 미쳤던 태아 마사지의 이점 중 일부는 긴장 완화, 림프 배수 (부종에 진정으로 도움이 된), 요통을 예방/완화하는 것뿐만 아니라 등장하는 것입니다. 임신 중에 충분히 제안 할 수 없습니다!
Zeel에서 할인 코드 Maryorton을 사용하여 첫 번째 마사지를 20 달러 할인하십시오.

4

하루에 50 스쿼트

매일, 일정에 관계없이 50 스쿼트를 달성하기위한 목표를 세웠습니다. 이것은 톤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나는 항상 한 번에 그들을 모두하지는 않습니다. 언젠가는 작은 단위로 나눌 것입니다. 다른 날에는 25 개의 세트를 할 것입니다. 스쿼트는 일반적으로 할 수있는 가장 유용한 연습 중 하나이지만 특히 여성을 기대하는 데 특히 환상적입니다. 그들은 골반 바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분명히 케겔 운동보다 훨씬 더 많은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 믿거 나 말거나) 골반 안정화. 스쿼트와 함께 제공되는 강한 다리 근육도 마찬가지로 노동 중에 출생 위치에서 더 많은 지구력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이점입니다. 다른 것이 없다면, 나는 항상 하루 동안 스쿼트를 달성하기위한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나는 이빨을 닦는 동안 이렇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능한 한 산책을 선택하려고하는 것 외에도 그게 다야! 다시 말하지만, 내가 의사 나 공인 트레이너가 아니라는 것을 반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들은 임신 중에 내가 선택한 운동 일 뿐이며 의사의 승인으로 이러한 선택을했습니다. 특정 운동을 예방하는 데 필요한 상황뿐만 아니라 의사와 임신 중에 고려하고있는 모든 유형의 체력 루틴을 극복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유아가 3 분기에 브리치 설정에있는 경우, 스쿼트는 유아가 해당 위치에서 골반에 추가로 내려갈 수 있기 때문에 큰 개념이 아닐 수 있습니다. 임신 중에 운동을하기 전에 항상 의사의 조언을 구하십시오!

Leave A Comment